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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알게이트 블로그
더채움은 국내 기업 휴젤의 HA필러(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입니다. 식약처와 유럽의약품 품질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히알루론산으로 제조되며, 균주 배양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집니다. 2021년에는 배우 고준희를 모델로 선정, 본격적인 더채움 필러의 브랜딩 강화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피알게이트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브랜드 인지도 증진과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이라는 미션 달성을 위해 매체, SNS, 인플루언서 등 디지털 기반의 IMC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포트넘앤메이슨은 1707년에 설립되어 30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영국 티 문화의 중심에서 그 역사를 함께 해왔으며 영국 왕실에 티와 식료품을 공급해오고 있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입니다. 수백 년 간 차 전문가로 명성을 얻은 포트넘 앤 메이슨은 전 세계 128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 (www.fortnumandmason.com)를 통해 그들만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홍콩과 독일 등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피알게이트는 2017년 포트넘의 첫 국내 공식 론칭 때부터 함께 해온 파트너로서 올해 7월부터 1년간 언론 홍보 및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피알게이트는 천호엔케어를 신규 고객사로 수주, 오는 8월부터 기업 및 제품 언론 홍보를 진행합니다. 천호앤케어는 하늘(天) 아래 가장 좋은(好) 것만을 담아 고객의 삶을 케어하는 라이프케어 기업입니다. 품질 유지를 위해 국가기관인증 안전 관리 기준은 물론 , 까다로운 자체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양산 생산본부에서 클린 에어시스템 , 클린 룸 시스템 등 첨단 설비 속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 호주 , 일본 , 캐나다 등 16 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알게이트는 7월부터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을 신규 고객사로 담당합니다. 1978년에 설립된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출시하며 현재는 대한민국 대표 보일러로 자리잡았습니다. 섬세한 온도제어 기술을 그대로 반영해 2015년에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론칭해 쾌적한 숙면을 돕고 있으며 2019년 말에는 하나의 기기로 온 집안 공기를 관리하는 청정환기시스템 ‘나비엔 에어원’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실내 공기질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피알게이트는 1년간 언론홍보 부문을 맡아 생활환경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경동나비엔의 홍보의 문이 되어 함께 하겠습니다.
피알게이트는 6월, 뷰티 브랜드 '차울'(CHAUL)을 새로운 고객사로 수주했습니다. 차울은 하동의 햇빛발효차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니베아, 유세린 등을 보유한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기업 바이어스도르프가 아시아 최초로 독자적인 개발 및 출시를 진행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통 발효공법을 토대로 전반적인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피알게이트는 차울의 인지도 증진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올해 하반기, 차울의 IMC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루이비통이나 꼼데가르송과 같이 명품 브랜드와도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슈프림은 1994년에 길거리에서 태어난 작은 브랜드였습니다. 기득권에 저항하는 문화인 스케이트보드 컬쳐를 겨냥해 만든 브랜드로, 지금의 하이엔드 브랜드와는 거리가 멀었죠. 슈프림은 방송이나 잡지에 돈을 내고 광고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빨간 스티커를 뉴욕 여기저기에 붙여서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게 만들었죠. 케이트 모스의 캘빈 클라인 광고에도 빨간색 로고 스티커를 붙여서 캘빈 클라인은 슈프림을 상대로 고소도 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후 슈프림은 케이트 모스와 실제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티셔츠를 만들어 팔기도 했습니다. 슈프림이 던지는 이러한 저항 문화는 바바라 크루거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붉은색 로고와 함께 엄청난 속도로 ..
글로벌 반도체 부족 현상으로 신차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중고차 시장이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국토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고차 거래량은 2019년 기준 361만 4천대에서 387만 4천대로 7.2% 증가하였으며 올해 거래량은 더 늘어날 전망인데요.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중고차 업체들도 과거 레몬 시장의 오명을 벗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투명한 중고차 유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 PRGATE의 새 고객사 '오토핸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토핸즈를 소개합니다 오토핸즈는 중고차 통합 서비스 기업입니다. 중고차 판매 경쟁입찰 시스템 ‘오토인사이드’를 비롯해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운영, 리스/렌터카 사후관리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B2B 기업들은 리드(Lead)라고 명칭하는 신규 유저의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때문에 주로 세미나, 컨퍼런스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 신규 리드의 발굴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B2B 마케팅 방식의 한계를 체감한 기업들은 최근 B2C의 마케팅 방식으로 신규 리드의 발굴을 시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B2B 기업들의 변화된 마케팅 방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다각화와 SEO (검색 엔진 최적화)로 소비자가 쉽게 찾아올 수 있게 만든 디랙스 국내 NO.1 운동기구 브랜드 ‘디랙스’ 역시 전통적인 대면 영업과 박람회, 네트워킹 등을 통해 리드를 발굴해왔습니다. 이 방식은 지금도 여전히 유효한 마케팅이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예비 피트니스 창업자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의 모..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베지테리언'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게만 들리던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가로수길, 홍대와 같은 번화가에서 비건 음식점을 찾아 볼 수 있는 것을 물론 동네 작은 빵집에서도 쉽게 'NO 계란, NO 우유'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채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넓어지고 있는만큼 온라인에서는 채식인을 위한 앱이 출시되고,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채식 박람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채식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할 지 감이 안잡히던 여러분들의 건강한 채식 생활을 함께 해 줄 플랫폼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건, 샐러드만 먹는 것 아니야? 2020년 9월,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 ‘배달의 민족’은 앱 메인 화면에 ‘채식’ 카테고리를 추가했습니다. 비건 스..
라이크와이즈, 아떼, 비디비치, 연작. 이 브랜드들의 공통점을 알고 계신가요? 이 브랜드들은 빠르게 연상하기 어려운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언급하려는 한국에 갓 상륙한 따끈한 브랜드 샬롯 틸버리도 마찬가지구요. 이들은 모두 패션회사가 품고 있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라이크와이즈는 코오롱FnC, 아떼는LF, 비디비치와 연작은 신세계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이죠. 그리고 여기, 또 다른 패션명가인 롯데GFR이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를 국내에 런칭했습니다. 샬롯 틸버리는 이미 해외직구족들에게는 인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에도 많은 매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동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톰포드의 뒤를 잇는 영국을 ..
여러분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리고 그 콘텐츠를 어떤 채널을 통해 소비하시나요? 드라마나 영화를 특정한 시간대에 TV와 극장을 통해 시청하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국내에 많은 VOD, OTT 플랫폼이 출시되면서 사람들의 콘텐츠 소비 채널과 소비 패턴이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OTT 시장의 경우 시장규모가 2014년 1926억원에서 작년 7800억원으로 커졌고, OTT 이용률은 2020년 66.3%로 전년 대비 14.3%포인트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콘텐츠 제작 기업들은 참신한 소재와 다양한 장르를 강점으로 한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OTT플랫폼을 비롯한 여러 채널과 협업해 작품을 공급하고 있는데요. 여기 이런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