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새우 덕후 모여라! 한남동맛집 '볼리포인트 쉬림프하우스' 본문

신사동, 오늘

새우 덕후 모여라! 한남동맛집 '볼리포인트 쉬림프하우스'

피알게이트 2015. 5. 22. 13:59


새우 덕후 모여라! 한남동맛집 '볼리포인트'

불호 없이 모두가 호를 외치는 새우! 탱글하게 살이 오른 새우는 어떤 요리에 들어가도 맛있는 거 같아요. 피알 게이트가 위치한 한남동에 새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생겼는데요.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한남동맛집으로 등극한 '볼리포인트 쉬림프하우스'입니다. 






피알 게이트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하는 한남동맛집 '볼리포인트'.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 점심시간에 가기에 다소 촉박하지만!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어 오늘도 경보하듯 볼리포인트로 향합니다. 주택가를 지나 조금만 올라가면 모습을 드러내는 볼리포인트. 








한남동맛집에 어울리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입구쪽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는데 눈부신 낮보다는 해가 살짝 진 저녁에 와서 새우를 안주 삼아 맥주 한 잔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블랙 인테리어라 다소 어두운 느낌이 들법도 한데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는 저렇게 예쁜 꽃들이 가득해 풋풋함도 느낄 수 있어요. 







DRINK BEER, EAT CHICKEN SHRIMP


치킨 대신 새우! 새우 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메뉴에는 새우가 들어있어요. 새우가 들어간 면 요리, 볶음밥, 스테이크, 샐러드, 나초 등 정말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1시 30분~ 16시에만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저녁에 오면 나초 혹은 치즈가 넘쳐 흐르는 쉬림프 볼케이노 메뉴를 추천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이상 얼굴 도장을 찍었더니 이렇게 서비스 음료도 주시네요. 앞으로 더 자주 갈게요 볼리포인트! 





차이니즈 쉬림프 누들 8,000


뜻밖의 서비스에 감동하고 있는 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차이니즈 쉬림프 누들' 얼큰한 국물과 탱글한 면위로 통통한 새우가 4마리나 들어있어요. 숙주가 들어가 시원하면서 깔끔한 국물맛이 좋아 술먹은 다음 날 메뉴로 추천합니다.  





쉬림프 후라이드 누들 8,000


새우와 면, 각종 채소를 굴소스에 볶아낸 볶음면 요리! 굴소스를 비롯한 소스가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젓가락을 멈출 수 없어요. 볶음면이지만 소스가 매콤해서 느끼한 맛이 별로 없어요.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마법의 요리 같아요  







비비큐 쉬림프 라이스 9,000


한국인은 누가 뭐래도 밥심이죠! 쌀을 먹어야 힘이 나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요. 오므라이스와 닮은 이 메뉴는 도톰한 달걀 위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올라간 덮밥입니다. 새우 외에도 버섯, 양파 등 채소가 가득 올라가 있고 새콤한 유자 드레싱 샐러드가 입맛을 돋궈주는 추천메뉴에요. 





요즘처럼 더운 날, 바른 걸음으로 걷어 볼리포인트에 도착하면 땀이 삐질 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맛의 볼리포인트에요. 맥주 안주로 좋은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단체 손님을 위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주말 어디서  맥주 한잔 하면 좋을까~ 고민 중이라면 한남동맛집 '볼리포인트 어떠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