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한남동 맛집투어의 기본, 오마일(5mile)은 가 봐야죠! 본문

신사동, 오늘

한남동 맛집투어의 기본, 오마일(5mile)은 가 봐야죠!

피알게이트 2015. 7. 3. 17:05

한남동 맛집 하면 누구나 바로 떠올릴 그 곳! 한남동의 아기자기한 맛집이 줄줄이 생겨나게 만든 장본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한남동의 터줏대감 식당이라고 말할 수 있을 텐데요! 아마 맛집 투어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남동 맛집으로 단 번에 이곳을 떠올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한남동 맛집 '오마일'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마일'을 소개할게요!

 

한남동 터줏대감 맛집 "오마일(5mile)"

아마 PR GATE 식구들이라면 입사 이후 맨 처음 방문한 맛집으로 다 오마일(5mile)을 이야기 하지 않을까 생각 될 정도로 한남동에서 가장 유명하고 그 만큼 맛도 보장된 브런치 레스토랑입니다. 한남오거리에서부터 넓고 확 트인 테라스가 한 눈에 들어오는데요~ 무더운 여름날 햇볕을 피해 도심속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레스토랑 외부에서 보였던 탁 트인 테라스 만큼이나 실내도 넓은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넓게 트인 테라스로 바깥의 시원한 공기와 채광이 내부로 들어와 더욱 감각적인 느낌을 줍니다. 빈티지 풍의 벽돌과 곳곳의 그림들이 마치 뉴욕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네요.

 

 

그럼 이제 슬슬 메뉴를 골라야 할 시간인데요. 오마일에서는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종류, 볶음밥류 그리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까지. 각자 다른 입맛을 가진 사람들이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메뉴 덕분에 자신의 취향대로 원하는 음식을 고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마일의 가장 인기 메뉴는 사각형 브레드 안에 크림 파스타가 담긴 빠네와 국물 떡볶이! 오늘은 국물 떡볶이와 그동안 한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던 메뉴 수제 소고기 파스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어린시절 자주 먹던 국물떡볶이가 등장했습니다! 보기에도 벌써 군침 돋지 않나요? 적당히 매콤한 떡볶이에 향긋한 깻잎과 모짜렐라 치즈가 한데 어우러져 달콤하고 매운맛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뿌리칠 수 없는 매력적인 맛이네요.

 

 

이어서 오늘 처음 시도하는 수제 소고기 파스타! 토마토 소스와 부드러운 수제 소고기가 만나 더욱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함께 나온 빵에 소스를 찍어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함께 나온 수란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조합! 파스타와 고기를 함께 먹으니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함께 두고 보니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오늘의 메뉴는 레드와 화이트의 조합이네요. PR GATE 식구들에겐 친숙한 공간이지만 방문할 때마다 언제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어서 질릴래야 질릴 수 없는 맛집입니다. 이 날은 마시지 않았지만 오마일의 아이스라떼도 매우 맛있으니 꼭 한번 후식으로 도전해 보세요!

 

 

 

한남동에 크고 작은 맛집이 우후죽순 생기기 전부터 터줏대감처럼 한남오거리를 지킨 오마일. 브런치 카페 하면 오마일을 떠올릴 정도로 유명한 이유를 잘 알게 해주는 핫 플레이스 입니다. 인테리어도, 조명도, 음악도, 그리고 물론 가장 중요한 음식까지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것 없는 오마일.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