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라운드어바웃부터 피어커피! 한남동 감성 맛집 투어 본문

신사동, 오늘

라운드어바웃부터 피어커피! 한남동 감성 맛집 투어

피알게이트 2015. 9. 16. 17:09

 

'오늘은 뭐 먹지?' 출근과 동시에 고민하게 되는 오늘의 점심 메뉴! 

맛집 많은 한남동에 있는 PRGATE 직원들은 더 고민이 많은데요.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날에는 부지런히 걸어 윗동네(!)로 맛집투어를 가기도 한답니다. 분위기만큼 맛도 좋아서 자주 가게 되는 한남동 감성 맛집들! 지금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D 

 

 

 

아기자기한 일본 가정식, 라운드 어바웃 

 

 

동굴목소리의 주방장님이 반갑게 맞아주는 이 곳은 라운드 어바웃. 일본 영화에 나올법한 소박한 분위기가 참 좋아요. 메뉴는 카레, 소바, 규동 등 일본 가정식이고 플레이팅이 아주 예쁘답니다. 메뉴가 나오면 다들 찰칵찰칵 사진찍기 바쁜 곳이에요! 명란크림우동, 일본카레가 유명한데 매일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니 라운드 어바웃 페이스북에서 오늘의 메뉴를 확인하는 것도 좋겠네요. 

 

 

한남동 라운드어바웃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6 1층

070-5055-2280

월요일 휴무 / 평일 3시 - 5시 브레이크타임 

 

https://www.facebook.com/ROUNDABOUT.KITCHEN 

 

 

 

 

불백의 트렌디한 변신! 백그라운드 

 

 

오픈하자마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소문을 탄 한남동 '백그라운드'. 인테리어만 봤을 때는 카페 혹은 파스타 가게 같지만 알고보면 불백을 파는 밥집이랍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죠?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플레이팅도 아주 예쁘게 나오는데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게 아닐까 싶어요. 예쁜만큼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먹고 나면 오후까지 열심히 힘내서 일할 수 있답니다. 밥심이 필요할 때, 한남동 백그라운드 추천드려요. 

 

한남동 백그라운드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7

02-794-6833

 

 

 

커피가 맛있는 '피어커피'

 

 

식후 커피도 빠질 수 없겠죠? 언제나 손님으로 가득한 피어 커피. 한남동 카페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푹신한 쇼파에 앉아 있으면 당장 반차내고 달려와 빈둥빈둥 카페놀이를 하고 싶어져요. 낮 시간에는 커피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더욱 자주 가게 되는 곳이랍니다. 얼마 전 바로 앞에 2호점을 냈는데요 2호점에서는 커피 외에 다양한 차, 쥬스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답니다. 

 

한남동 피어 커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4-32

02-474-1464 

 

 

 

 

아지트 같은 앨리스로렌스

'

 

 

가장 최근에 생긴 이 곳은 '앨리스 로렌스'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푸들 모리슨의 에스코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라떼, 소다, 맥주 등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귀여운 모리슨의 애교를 보는 재미와 아지트 같은 분위기에 끌려 자꾸 찾게 되는 곳이에요. 

 

 

 

놀기 좋은(!) 트렌디한 동네에 위치한 덕분에 런치에도 #감성스타그램, #먹스타그램이 가능한 PR GATE! 오늘 소개해드린 곳 외에도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곳이 많으니 한번 놀러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