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한남동맛집 월남쌈이 치명적으로 맛있는 타마린드 본문

신사동, 오늘

한남동맛집 월남쌈이 치명적으로 맛있는 타마린드

피알게이트 2015. 4. 30. 17:29

한남동맛집 월남쌈이 치명적으로 맛있는 타마린드

PR GATE가 있는 한남동에는 각종 트렌디한 맛집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PRG들은 매일 점심, 저녁 때마다 한남동 핫플레이스를 방문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대부분의 직원들은 웬만한 한남동 맛집은 줄줄이 꿰고 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베트남 요리, 월남쌈이 정말 치명적으로 맛있는 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턴부터, 부장님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한남동 맛집 타마린드로 떠나볼게요~!

 

 

 

 

 

보통 한남동 레스토랑들은 인테리어도 굉장히 모던하고 트렌디합니다. 오늘 함께 알아볼 타마린드 역시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우드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저희는 주로 점심시간을 활용해 타마린드에 가는데, 그 이유는 런치코스메뉴인 월남쌈+쌀국수 코스(돼지고기 18,000원, 소고기 22,000원)가 매우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평일 점심에도 거의 전석 예약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희는 3명이 방문했을 때, 메인요리 1개와 런치코스 2인으로 주문했어요. 이건 닭고기 굴소스 야채볶음면(11,000원)인데, 마치 페투치니 파스타처럼 넓은 면이 굴소스, 닭고기, 채소들과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이라서 쌀로 만든 면인데,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팟타이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팟타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드디어 나온 런치코스요리! 뜨거운 팬에 달궈진 양념 고기와 각종 채소들을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 월남쌈이에요. 1인 18,000원에서 22,000원이라 일반적인 월남쌈 집에 비하면 조금 비싸긴하지만, 그 값을 충분히 해내는 맛이랍니다. 특히 채소 구성에 아보카도, 사과, 파인애플, 새우 등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 )

 

 

 

 

왕새우에 아보카도, 파인애플, 사과, 새싹채소, 양배추, 땅콩버터 등등 라이스페이퍼 위에 올릴 수 있는 최대한 올려서 본격 먹방을 준비합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라이스페이퍼가 찢어지니 적당히 적당히~~~~

 

 

 

 

 

그리고 마지막 입가심(?)할 수 있는 차돌쌀국수도 나와요. 원래 코스메뉴에 구성으로 있는 요리인데, 여러번 갔는데도 쌀국수까지 다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월남쌈만 먹어도 정~~~말 배부르거든요~! 그래도 쌀국수 국물맛은 정말 일품이니 꼭 맛은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