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12/23 (2)
피알게이트 블로그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원래 같았으면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왁자지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때지만 올해만큼은 코로나19 사태로 보기 힘든 광경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집에서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각자 평소 못해봤던 취미생활을 배워보기도 하고, 지인들이 보고싶을 때는 화상 앱을 활용하는 등 온라인을 통해서 각자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요, 저희도 이러한 상황에 발맞추어 고객사인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브랜드’와 코로나 시대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어떻게 만들지 다양하게 고민해 보다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고 쉽게 레시피를 전달할 수 있는 ‘랜선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함께해요 모두 다 ~ 행복해요 하리보~ 앞 소절을 들으면 나도 모르게 뒷소절을 흥얼 흥얼 거리게 되는 CM송의 마력! 모바일 first 시대. 라디오 광고는 지고 있지만 숏폼 콘텐츠가 뜨며, 브랜드 후킹송 캠페인이 눈에 띄는 한 해였습니다. 15초 안에 핵심을 전달하는 메시지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더한 수능 금지곡! 올해를 강타한 후킹송 한 번 들어볼까요? 캔을 따! 캔을 따면, 바로 맛의 대참치~ (feat. 펭수 & 나은) 펭수의 랩실력, 지루할 틈 없는 화면 흐름과 ‘캔을 따! 캔을 바로 따!따!’ 중독성 강한 리듬으로 조회수 2천만을 넘었습니다. 삼성증권 ‘영원히 0원 댄스’부터 ‘시작을 시작해’까지 삼성증권은 비대면계좌 개설 이벤트로 유인나와 함께 한 0원 댄스 붐 콘텐츠를 제작해 좋은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