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7/23 (2)
피알게이트 블로그
‘모나미’ 하면 어떤 볼펜이 생각나시나요? 까맣고 하얀 동사무소 볼펜? 필통 안에 누구나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는 국민 볼펜? 지금 당신의 머릿속을 둥둥 떠다니는 모습은 전부 지워버리세요. 밀레니얼에게 모나미는 나를 표현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볼펜이거든요. 옛날 볼펜 모나미가 밀레니얼을 사로잡은 비결, 지금 소개합니다! 감성 충만! 나만의 ‘메시지’가 새겨진 볼펜 [모나미의 153 ID 모델] 몇 년 전부터 모나미는 볼펜에 원하는 글귀를 새겨 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몸체가 금속 재질인 상품에 각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53 ID’ 모델의 경우, 전체적인 디자인은 우리가 알던 동사무소 볼펜과 흡사하지만, 펜을 구성하는 부품 전체가 금속재질로 되어있고 몸체는 무광으로 마감처리..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마케팅이 뜨고 있는 요즘입니다. 또한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며, 유통이나 마케팅 채널에 있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대세 전환은 거스를 수 없는 트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대에도 많은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소비자들에게 한 브랜드를 ‘공간’으로서 ‘온 몸’으로 경험시킬 수 있다는 점,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전달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런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팬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가 놓칠 수 없는 마케팅 수단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0 상반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