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1/09 (6)
피알게이트 블로그
다들 찐으로 좋아하는 최애 브랜드들이 한 가지씩은 있으시죠? (가지고 계실 거예요) 브랜드를 진심으로 좋아하면 브랜드 소식이나 관련 콘텐츠를 마주하는 마음가짐부터 달라지죠. 제품의 장점을 누구보다 잘 어필하거나, 애정 어린 피드백으로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고, 예상치 못한 최고의 드립을 날리는 등 남다른 바이브 덕에 브랜드가 더 돋보이기 때문일까요? 올해 들어 브랜드의 일거수일투족에 주목하고 열광하는 '찐' 팬들을 직접 찾는 브랜드들이 많아졌습니다.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는 소통형 마케팅 활동도 많지만, 오늘은 브랜드를 사랑하는 찐 팬들이 마음껏 애정을 뽐낼 기회를 제공해주는 참여형 팬덤 마케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의 참여로 하여금 없던 팬심까지 만드는 찐팬 참여형 마케..
더워킹컴퍼니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미국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컴포트화 컬렉션을 보유한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입니다. 더워킹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제옥스는 이탈리아 국민 슈즈 브랜드로, 숨쉬는 고무창 기술 외 독자적 기술 특허를 개발하며 스타일과 테크놀로지의 완벽한 조합으로 컴포트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습니다. 피알게이트는 더워킹컴퍼니 제옥스의 21FW 신제품 인플루언서 바이럴 업무를 진행합니다.
골프존은 국내 1위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 스크린골프 사업을 필두로 IT 기술을 접목한 제품과 서비스를 런칭하며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의 대표 서비스인 GDR아카데미는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 공식 시뮬레이터 GDR을 기반으로 쾌적한 연습시설과 체계적인 레슨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알게이트는 6개월간 GDR아카데미 신규 서비스 론칭 프로젝트, 브랜드 앰배서더 및 체험단을 운영합니다.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는 지난 60년간 심장 질환 치료 분야의 독보적 리더십을 유지해온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입니다. 에드워즈의 경피적 대동맥판막(THV) 사업부는 심장질환 및 경피적 대동맥판막 삽입술(TAV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용 사이트 ‘뉴하트밸브닷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알게이트는 5개월 간 대동맥판막 질환 인식 개선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풀무원 '살아있는 실의 힘'은 15년 이상 축적된 나또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나또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No.1 나또 브랜드입니다. 피알게이트는 풀무원 나또의 SNS 이벤트, 인플루언서 등의 디지털 캠페인 및 OOH 광고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볼 거리가 넘쳐나는 세상. 너나할 것이 뛰어든 유튜브 세상에서 브랜드들은 어떤 방법으로 홍보 활동을 할까요? 보통의 브랜드들은 직접 광고 영상을 제작하거나 유튜버들과 협업을 하고 있지만 수많은 브랜드 영상 사이에서 주목을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은 광고인 줄 알았지만 누구보다 진심으로 봤던 브랜드 광고 영상들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대상그룹의 ‘미원’ 범퍼 광고 영상입니다. 간혹 광고 영상인데 워낙 유명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들이 검색해서 본다는 광고들이 있죠. 바로 ‘미원’도 그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배우 김지석이 출연하여 애절하게 직접 ‘인형의 꿈’ 노래까지 부른 이 영상은 일주일 만에 90만뷰를 기록하더니 한 달이 지나 400만뷰를 달성했습니다. 조미료 역할을 하는 ‘미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