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9 (1)
피알게이트 블로그
코로나 시대 좌절한 마케터들을 위해 신박한 해외 캠페인 사례를 소개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면서 마케팅 담당자들은 오프라인 마케팅이 취소되다보니, 디지털 내에서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짜내느라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 와중에도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해외 사례를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브레인스토밍에 십분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해피밀 시니어라고? 맥도날드 ‘키즈밀’은 어린이를 위한 세트로 장난감이 들어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스웨덴 맥도날드는 코로나로 인해 노인들의 사회적 고립 이슈가 더욱 심각해진다는 점에 착안하여 ‘해피밀 시니어’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조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음식을 집으로 배송하되, 해피밀의 장난감 대신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함께 가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맥도날드 매장 밖에 마련된 부스(해피밀 박..
PRG 매거진
2020. 9. 11. 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