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PRGATE 홍보인, 컬러 컨설팅으로 퍼스널 컬러를 발견하다! 본문

PRG 이야기

PRGATE 홍보인, 컬러 컨설팅으로 퍼스널 컬러를 발견하다!

피알게이트 2015. 1. 26. 15:18

프로필은 물론, 이제는 화술과 스타일링까지 자신의 홍보 수단입니다. ‘컬러’ 역시 개인 인상에 큰 부분이에요. 같은 버건디 핑크라도, 어떤 사람에게는 촌스럽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겠죠? 클라이언트와 기자 등 다양한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홍보업 종사자는, 첫 인상이 될 수 있는 ‘자신만의 색’을 통해 나를 알리는 것이 굉장히 효과적인 퍼스널 블랜딩입니다. PRGATE 홍보팀은 나를 돋보이게 하는 ‘퍼스널 컬러’를 알아보기 위해 ‘컬러 컨설팅’ 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자신을 대표하는 퍼스널 컬러는? - 컬러 컨설팅





컬러 컨설팅 클래스를 위해 피알게이트 홍보2팀이 찾은 ‘컬러즈’. 여러 가지 컬러 차트 등 컨설팅 툴과, 셀러브리티 들의 퍼스널 컬러 같은 다양한 자료들이 있었습니다. 





먼저 퍼스널 컬러에 대한 강의를 들은 후, 개인에 대한 컬러 상담에 들어갔습니다. 개인이 좋아하는 컬러 취향을 설문지를 통해 분석한 후 상담사와 함께 각각에 어울리는 컬러와 의상, 액세서리 스타일 등을 컨설팅 받았습니다. 



컨설팅 토대로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고 옷과 액세서리를 피팅해 퍼스널 컬러에 매치되는 피팅을 했을 때의 변화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저를 아시는 분들은 직접 만나셔서 달라진 제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퍼스널 컬러로 나 자신을 브랜딩하자!


제 컨설팅 결과는 어떻게 나왔냐고요? 제 퍼스널 컬러는 ‘Bead Spring’ 타입. 부드럽고 친절한 이미지와, 선명한 캔디 컬러가 어울리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투명한 느낌의 골드 액세서리가 잘 어울린다고 해요. 작은 꽃무늬 포인트도 좋다고 하고요. 

이번의 컨설팅 결과를 마음속에 담아두고 잘 활용하면 클라이언트와 기자들에게는 물론, 연인과 주변 사람들에게도 훨씬 호감형인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죠? :-) 여러분에게도 질문 하나 던지며 물러갑니다.

" Whats Your Favorite Col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