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피알게이트, 15세 지학을 맞는 창립일 기념 스토리북을 공개합니다! 본문

PRG 이야기

피알게이트, 15세 지학을 맞는 창립일 기념 스토리북을 공개합니다!

피알게이트 2015. 1. 26. 15:08

피알게이트, 15세 지학을 맞는 창립일 기념 스토리북을 공개합니다!

작은 주차장 옆 1층 작은 사무실에서 일곱 명으로 시작한 PRGATE가 어느덧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사람으로 치면, 이제 중학생 정도, 공자의 말에 따르면 지학(志學)의 나이가 되네요? 15살 생일을 맞아 PRGATE는 그동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그간 PRGATE가 자라온 발자취와, 함께 울고 웃으며 뜻을 같이한 분들의 말씀을 정리한 스토리북을 발간했습니다.


파스텔톤 패브릭 재질에 PRGATE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 실로 포인트를 준 스토리북.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eBook도 제작했습니다.  


첫장을 넘기면, PRGATE 강윤정 대표님께서 PRGATE 구성원들과 클라이언트 여러분에게 보내는 생일 축하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영화 <러브레터>에 나오는 도서대출카드를 본 것 같아 뿌듯하고 그러네요.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바로 홍보의 기본입니다. PRGATE는 늘 ‘사람’을 기본으로 생각하며 함께하는 분들이 최고의 경험을 느끼며, ‘PRGATE와 함께 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PRGATE에게 해주신 격려사와, 그동안 PRGATE와 함께 했던 이전 구성원들의 따스한 회고도 한 켠에 자리잡고 있어요. 



뒷쪽에는, 그동안 PRGATE가 해온 여러가지 일들이 분야별로 일목요연하게 나열되어 있네요? 스토리북에는 2014년이 마지막이지만, 옆에 남아있는 작은 빈공간에 담긴 PRGATE의 무한한 미래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가장 마지막 페이지에는, PRGATE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FAQ’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작은 퀴즈 하나… PRGATE에 남자 직원은 몇 명이 있을까요? :-) 맞춰보세요~



마지막 페이지까지 모두 읽고 덮으면, 오른쪽 구석에 프레스된 PRGATE CI를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그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그리고 앞으로 함께할 PRGATE 여러분 가슴속에 ‘PRGATE’ 여섯 글자 알파벳이 깊숙히 각인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피알게이트 15주년 히스토리북 - 전문보기

http://www.slideshare.net/prgate/prgate-history-book-2014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