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2014년 PRGATE 화이트데이 본문

PRG 이야기

2014년 PRGATE 화이트데이

피알게이트 2015. 1. 26. 14:52

2014년 PRGATE 화이트데이

PRGATE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알릴 의무가 있는 PRGATE 서포터즈.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아침 댓바람부터 회의실에 모여 무언가 얘기하기 시작했습니다. 

"3월 14일날 사탕 나눠줄까요?"

"음, 좋긴 한데... 왠지 좀 뻔하지 않을까요?"

"사실 사탕은 많이 먹지도 않고... 뭐가 좋을까..."

"꽃 한송이 어때요? 꽃 받고 기분 나쁜적 있어요? 없잖아요."

오늘 아침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장식한 'PRGATE 컬러 장미꽃 한 송이'는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3월 13일 저녁 6시, PRGATE 서포터즈 두 분이 신문지에 싸인 꽃 한 다발을 조심스레 들고 회의실로 들어옵니다. 



이윽고 하나둘 모여든 PRGATE 서포터즈. 다들 퇴근도 안하고 꽃을 포장하고 리본을 묶기 시작!

'아 요건 별로 안예쁜데?', '리본이 너무 찌글찌글해요!', 이래저래 시도하며 가장 예쁜 비주얼을 위해 노력한 끝에...



이윽고 모든 꽃 포장 끝! 어때요? 예쁘죠~

3월 14일 아침, PRGATE 서포터즈가 모든 직원들에게 꽃을 한 송이씩 건네자... 

착~ 가라앉았던 회사의 공기가 눈에 띄게 화사해 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하루의 할 일 준비하느라 빡빡한 아침, 너무 즐겁네요!", "몇 년만에 꽃 선물 받으니 기분 좋네요~" 등 감사인사를 받다 보니 준비한 PRGATE 서포터즈도 기분이 마구마구 업되는걸요?

'일을 한다는 것'이 매번 즐겁기는 쉽지 않겠죠. 하지만 한 송이 꽃 처럼 작은 즐거움이 촉매가 되어 조금 더 신나게 일 할 수 있는 일터가 되기 위해 PRGATE의 모든 구성원은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 여러분도 연인에게(혹시 솔로라면... 흠... 친구들에게) 꽃 한 송이 건네 보시길 권하며, 

즐거운 화이트데이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