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유형별로 살펴보는 PRGATE 홍보인의 월차 사용 본문

PRG 이야기

유형별로 살펴보는 PRGATE 홍보인의 월차 사용

피알게이트 2015. 1. 26. 14:50

유형별로 살펴보는 PRGATE 홍보인의 월차 사용




달력을 함께 보고 있는 PRGATE의 홍보인들~ 월차를 쓰기 위해 모였답니다. PRGATE에서는 한 달에 한 번! 꿀 같은 월차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답니다. 더 멋진 도약에는 휴식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럼 PRGATE 홍보인들은 월차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유형별 월차 사용법을 공개합니다~! 





1. 먹는게 남는거다! -

 맛집탐방파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보충에 열을 올리는 맛집탐방파! 맛있는 음식을 두둑이 먹는 기쁨은 어떠한 말로도 표현할 수 없죠~ 월차를 사용해서 인기 있는 맛집에 방문한다면 길게 늘어선 줄도 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가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고 하네요!






2. 인간답게, 누릴건 누리자! - 문화생활파


요즘 겨울왕국의 ‘Let it go’를 모르면 간첩소리 듣는 것 아시죠? 월차를 사용해서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나 전시를 관람하고 책을 읽으며 한 달에 하루 감성 충만하게 보내는 것도 더할 나위 없이 좋지요!






3. 생경한 공간에서 맞는 휴일 아침 - 여행탐문파


주말이나 공휴일과 함께 붙여서 쓴 월차는 가까운 지역으로의 여행도 가능하게 한답니다. 견문을 넓히기 위해 혹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PRGATE의 홍보인들! 참 멋있죠?






4. 수면시간 절대량의 법칙 준수! - 잠이 최고다


늘어지게 늦잠을 자는건 직장인의 로망! 포근한 이불 속에서 편안한 잠옷을 입고 누워만 있어도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바쁜 홍보인의 나날 중 주어진 금쪽같은 월차를 이용해 숙면으로 에너지를 가득 채운답니다. Have a good 잠! >_<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