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아듀 2019, 피알게이트 GWP 하반기 결산 본문

PRG 이야기

아듀 2019, 피알게이트 GWP 하반기 결산

피알게이트 2019. 12. 30. 19:31

2019년도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GWP는 하반기에도 회사생활의 한줄기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하반기에는 어떤 재미있는 일이 있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지난 상반기 GWP 활동이 궁금하다면? 클릭 !

 

 

피알지앵의 책상 앞으로 도착한 초대장, PRGATE 20Th Anniversary Party

PRGATE에서는 매년 모든 직원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담아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드는데요. 이번에는 ‘피알게이트 창립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아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었습니다.

 

 

 

 

피알지앵의 책상 앞으로 도착한 한 장의 초대장,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아 주었죠!
초대장과 함께 도착한 공지에는 에어팟프로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베스트드레서 이벤트와 함께 베일에 싸인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있어 피알지앵의 궁금증은 더더욱 커져만 갔답니다.

 

드디어 파티 당일!

 

GWP

는 먼저 도착해 금빛 헬륨 풍선과 소품으로 파티 장소를 열심히 꾸몄고

,

곧이어 파티 장소인 신사동 라까사 호텔

HOA Bar

로 집결한 피알지앵들

!

 

파티룩이 부담스럽다던 쑥스러움 가득한 피알지앵은 어디 가고 모두 멋지고 예쁜 모습으로 등장해 분위기는 한층 업!!

GWP

가 마련한 포토월에서 멋진 사진도 남기고 준비된 웰컴 드링크를 마시며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글라스하우스에는 요즘 대세 중 하나인 셀프사진관을 마련했어요. 카메라 앞이 부담스러운 피알지앵도 부담감을 덜고 여러 포즈를 취하며 자신만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했답니다!

 

 

 

촬영이 모두 끝난 뒤, 한강의 야경이 아름답게 펼쳐진 바에 모여 20주년 케이크도 불고! 맛있는 저녁도 즐겼답니다.
그리고 베일에 싸여있던 서프라이즈 이벤트!

 

 


바로, 특별 재즈 라이브 공연이 있었어요!

갑자기 진행된 공연 세팅에 다들 어리둥절. 끝까지 서프라이즈를 하기 위해 내일 공연을미리 세팅 하는 중이라는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을 했던 것이 생각나네요^^;;

그러다 공연이 시작되고! 다들 놀랐지만 기분 좋은 재즈 연주와 보컬에 맞춰 리듬을 타며 파티를 즐겼답니다.

 

공연이 끝난 뒤, 대망의 베스트드레서 발표도 진행되었습니다.

투표로 진행된 베스트드레서의 영광은?!
멋짐 뿜뿜하며 사진 촬영을 진행해주신 사진영상팀 과장님께 돌아갔답니다!

 

 

이어서 진행된 꽝 없는 럭키드로우까지!
모두 하나씩 선물을 받으며 기분 좋게 20주년 파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시크릿산타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송년회

PRGATE는 부담 없는 회식 문화를 가진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송년회도 마찬가지로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으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교환하는 것으로 한 해 회사 행사를 마무리합니다.

 

 

 

GWP에서는 피알지앵의 산타가 되어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함께 전달하는데요. 올해 GWP가 준비한 선물은 촉촉한 겨울을 위한 프레시의 립밥! 자리에 놓여진 선물을 보며 다들 기쁨과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운 송년회를 이어갔어요. 그리고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시크릿산타!
사전 뽑기를 통해 자신이 뽑은 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이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각자 준비한 선물을 레스토랑 한쪽에 모아 놓았는데요. 과연 저 수많은 선물 중 어떤 것이 내 선물일지, 내가 준비한 선물을 상대가 맘에 들어 할지 다들 궁금해 했답니다.

 

식사가 거의 끝나갈 무렵 한 명씩 차례대로 나와 각자 선물을 증정하는 훈훈한 광경이 펼쳐 졌어요+_+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금액을 정하고 마음을 담은 선물을 나누며, 서로의 취향을 알아보고 친밀도도 높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잠깐, 여기서 선물이 끝이 아니었다는 거!

 

 

 

식사가 모두 끝난 뒤, GWP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특별 주문한 산타, 루돌프, 트리 모양의 달콤한 마카롱을 전달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세상 꿀맛! 달달한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었어요.

 

크리스마스 송년회와 함께 2019년 PRGATE의 공식 행사도 모두 끝이 났습니다.
기뻐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니, 힘들었던 준비 과정은 어느새 까맣게 잊어 버리고 뿌듯함과 즐거움만 남아있었어요. 마치 부모님께서 자식들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다고 말씀 하시는 게 이런 느낌인가 싶었습니다. ㅋㅋ


‘피알게이트 창립 2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해여서 부담도 많이 되었지만, 모든 행사를 불평불만 없이 고마워하며 즐겨준 피알지앵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GWP 활동을 함께 해주신 본부장님, 차장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이상 뽀시래기 사원의 첫 GWP 도전기이자 하반기 결산이었습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