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PRGATE 신사시대 시작! 공유오피스로 이전한 生生후기 본문

PRG 이야기

PRGATE 신사시대 시작! 공유오피스로 이전한 生生후기

피알게이트 2020. 4. 6. 15:35

찬바람 부는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벚꽃 휘날리는 봄이 되었는데요.

그 사이 피알게이트는 20여년간 정들었던 한남동을 뒤로 하고, 새로운 곳에서 둥지를 틀게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따끈따끈한 피알게이트 사무실 이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남동 라이프 엔딩, 가로수길 신사시대 시작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피알게이트는 1999년 청담동에서 설립, 2000년 한남동 사옥으로 이사오며 약 20여년간 한 자리를 지키며 IMC PR의 대표 주자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홍보팀들에 이어 2011년 온라인 팀의 발족을 시작으로 디자인 연구소 설립, 영상 및 사진팀 확대, 홍보 본부 강화 등등 회사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결국 더 많은 직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하여 새롭게 자리 잡게된 피알게이트 사옥은 바로 'HOT'한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FASTFIVE 신사점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공용 라운지와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로 직장인들이 한번 쯤은 "우리 회사도?"라는 생각을 해봤을 것 같은데요.

하이패션의 집합지 청담동, 힙의 성지 한남동에서 트렌드의 메카 가로수길로 핫한 곳만 찾아다니는 피알게이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로써 항상 발 빠르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읽어가라는 대표님의 빅픽쳐가 아닐까라고 생각해봅니다.

 

 

통 유리창 햇살 받고, 남산타워 뷰까지 더블로 가!

 

 

이사 이후 첫 근무를 시작한 3월 23일 월요일, 사무실의 모습을 살-짝 공개합니다.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파티션이 없어지며 처음에는 어색할 것 같았지만 더욱 탁 트인 시야 덕분에 개방감있고 밝은 공간이 된 피알게이트의 신사동 사무실! 

밝은 공간이 만드는 긍정적인 영향이 앞으로 피알게이트의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은 사무실의 자랑거리는 바로, 왼쪽 창으로 보이는 남산타워 뷰!

한남동 사옥에서도 남산을 바라볼 수 있었는데, 새로 이사온 이곳에서도 남산타워를 보게되니 반갑기도 하고 시원하게 펼쳐진 파란 하늘 저도 모르게 가슴이 설레었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을 업으로 하는 대행사인 만큼 다양한 언론사, 협력사, 고객사와의 미팅이 많이 있는데, 강남과 강북으로의 접근이 쉬운 신사동이라는 위치가 큰 메리트가 될 것 같습니다.  

 

피알게이트 공유오피스 본격 탐구

 

 

 

 

사무실 내에는 넓은 모니터가 연결되어 있는 두 개의 피알게이트 전용 회의실이 있어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의 프로젝트들이 탄생될 예정이고, 9층 공용 라운지에서는 누구나 바리스타가 될 수 있게 커피머신, 사계절 얼음 걱정 없는 제빙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원두가 맛이 좋더라는 후문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D)

 

 

이 외에 3층, 12층 공용 라운지에서는 아침을 대신 할 수 있는 씨리얼과 상큼한 과일수를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야근의 피로를 풀어줄 패스트파이브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직장인들의 로망을 실현 시켜주는 꿈의 사무실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입주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셀프 바 서비스 외에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회의는 더 말랑말랑한 아이디어들이 샘 솟을 것만 같습니다.

 

 

 

콘텐츠 촬영이 많은 디지털 본부에서는 4층에 마련된 스튜디오 공간도 간단한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 앞으로 더 고퀄리티의 콘텐츠들이 제작될 것 같습니다. 전용 회의실 외에도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한 13개의 회의실, 따로 분리된 폰 부스 공간까지!

개인 공간 외에 구석구석 알차게 채워진 피알게이트의 신사동 사무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시설들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공유 오피스의 가장 큰 장점이겠죠?

 

GWP의 이사기념 깜짝 행사 - 신사시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사무실 이전이라는 큰 이슈에  GWP가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가로수길 신사시대의 시작을 축하하는 이사 기념 대형 떡 케이크와 센스 넘치는 이사 기념 청결 세트로 다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PR인들답게 재치있는 문구가 담긴 떡 케이크에 다들 열광하였는데요, 직원들의 카메라 세례를 두둑히 받은 그 녀셕(?!)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많은 축하 속 '싱그러워진' 사무실

 

신사동 사무실로의 이전을 축하하며 많은 클라이언트 협력사들께서 축하 화환 등 다양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피알게이트 사무실 곳곳에 그리너리한 식물과 화사한 화분들이 한층 사무실을 싱그럽게 만들어주었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피알게이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입주 2주차 피알게이트인들의 "한 마디"

 

"사는 곳만큼 익숙했던 한남동을 떠나 가로수길, 그것도 공유 오피스로 360도 변화된 환경 덕분인지 다시 한번 열정이 불타오르는 것 같아요!" (한남동 19년지기 C 부장)

 

"탁 트인 사무실로 다른 본부간에도 교류가 생겨 좋고, 가로수길 맛집 인프라를 야근 식대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 간단한 통화 업무를 회의실이 아닌 전화 부스에서 편하게 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야근 맛집 탐방러 C과장)

 

"통 유리창으로 시원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늦은 야근 중에도 안전하게 통제되는 사무실에 만족해요. 커피&시리얼 등의 서비스들도 퀄리티가 높은 것 같아요." (1일 2커피 중인 프로 야근러 W대리)

 

"쾌적해진 사무실 환경과 점심 및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용 라운지에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특히 맥주도 맛있어요" (라운지 매니아 P사원)

 

 

이사 후 피알게이트 직원들의 소감 및 후기를 살짝 들어봤는데요,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한 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이번 2020년을 보내는 피알게이트가 되겠습니다!

 

그럼, 신-하!(신사동 하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