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랜드로버 코리아, 세계 최초 럭셔리 컴팩트 SUV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본문

Client News

랜드로버 코리아, 세계 최초 럭셔리 컴팩트 SUV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피알게이트 2016. 9. 28. 11:56

세계 최고의 럭셔리 SUV 메이커로 4륜구동 자동차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랜드로버가 이번에는 세계 최초의 럭셔리 컴팩트 SUV 컨버터블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지난 6월 개최된 2016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부산 모터쇼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는데요, 이후 하반기 기대되는 신차 리스트에 항상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습니다.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 공개 행사는 커다란 한옥 형태의 신라호텔 영빈관의 실내와 야외가든에서 진행됐습니다. 실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프로덕트 담당 매니저의 소개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야외에 전시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사한 피렌체 레드 컬러의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푸른 하늘과 마당에 펼쳐진 녹색 잔디와 완벽히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디자인이 한층 돋보였습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시대를 이끌어가는 디자인 감각,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우수한 퍼포먼스, 전지형 주행성능에 세계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을 더해진 혁신적 모델입니다. 특히, ‘쿠페형 SUV’란 자동차 세그먼트를 새롭게 만들며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레인지로버 이보크에게 물려받은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최대 시속 48km 이하에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오픈할 수 있는 전자동 소프트톱은 후면 차체로 매끄럽게 이어져 깔끔한 라인을 완성했으며. 방음과 단열 처리를 통해 조용하고 안락한 실내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가든 한켠에는 랜드로버 디자인 팀이 제작한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의 차체를 그대로구현한 풀 사이즈의 와이어 프레임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선명한 색감을 입은 이 작품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의 다이내믹한 실루엣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며 행사에 참석한 기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끊임없는 첨단 기술의 개발로 SUV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해온 랜드로버가 탄생시킨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아직은 단조로운 도로 위의 풍경을 보다 다채롭게 만들 것이라고 봅니다. 컨버터블이지만 사계절 내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로 맑은 가을 하늘과 함께 로맨틱한 오픈 에어링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