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핏비트(Fitbit) 신제품, ‘차지 2’와 ‘플렉스 2’ 공개 본문

Client News

핏비트(Fitbit) 신제품, ‘차지 2’와 ‘플렉스 2’ 공개

피알게이트 2016. 9. 14. 08:00

핏비트(Fitbit) 신제품, ‘차지 2’와 ‘플렉스 2’ 공개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웨어러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온 브랜드 핏비트(Fitbit)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두 가지 제품을 새롭게 변화시켜 ‘차지 2’와 ‘플렉스 2’를 선보입니다. 핏비트(Fitbit)의 베스트 셀러였던 차지HR과 플렉스가 얼마나 새로워졌는지 지난 8월 30일 진행된 ‘차지 2’와 ‘플렉스 2’ 행사 현장을 통해 살펴볼까요?

 

 

 

이번 행사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역삼동 호텔보리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비사이드(B’Side)에서 진행됐습니다. 테라스 오픈형 공간은 무더위가 끝나고 눈에 띄게 선선해진 청명한 초가을 날씨와 어우러져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차지 2와 플렉스 2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행사는 신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전 11시 반부터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건강한 코스 요리 제공을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행사장 한 켠에 자리 잡은 디스플레이 존은 새로워진 핏비트 차지 2와 플렉스 2를 자유롭게 착용해보고,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밴드로 직접 교체해볼 수 있어 기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이 날 공개된 핏비트 신제품은 기존 제품들과는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크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먼저, 피트니스 밴드 핏비트 차지 2는 차지HR보다 4배 커진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측정하는 핏비트의 특허 기술 ‘퓨어펄스’를 활용해 2가지 신 기능을 선보였는데요. 체내 산소 활용도를 측정해 사용자의 연령대와 성별 대비 체력이 얼마나 좋은지 알려주는 ‘유산소 피트니스 레벨’ 기능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효과적인 호흡법을 알려주는 ‘호흡 가이드 세션’ 기능이 바로 그것입니다.

 

 

반면에 플렉스 2는 30% 슬림해진 디자인에 핏비트 제품 최초로 수영 시 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특히, 플렉스 2를 위한 골드, 로즈 골드,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 뱅글은 기존에 선보였던 핏비트 제품과는 다르게 드레시한 옷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자들로부터 ‘매우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화창한 날씨와 함께 코스 요리 제공을 마지막으로 핏비트 차지 2와 플렉스 2 공개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두 제품은 올해 10월에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