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마리텔 델리민주와 함께했어요! 월드키친의 ‘파이렉스 쿠킹클래스’ 본문

Client News

마리텔 델리민주와 함께했어요! 월드키친의 ‘파이렉스 쿠킹클래스’

피알게이트 2016. 8. 31. 08:00

쿡방, 먹방의 열풍 이후, 직접 요리를 만들고 즐기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월드키친의 오리지널 내열유리 주방용품 브랜드 파이렉스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는데요~! 그 중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염소언니, 델리민주 유민주 파티쉐와 함께했던 쿠킹클래스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한남동 ‘글래머러스 펭귄 베이크샵’!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의 대표, 유민주 파티쉐의 쿠킹클래스가 열리는 공간이지요. 유민주 파티쉐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그녀만의 유용한 레시피를 소개했듯, 오늘은 파이렉스와 함께 베이킹을 배워봤어요. 메뉴는 두 가지, 상큼한 자몽젤리와 달콤한 라즈베리 레어 치즈케이크였어요.



 


본격적인 실습을 시작하기 전, 어색한 분위기를 up! 시키기 위해 자기소개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평소 요리를 취미로 하는 1인가구도 있었고, 아이에게 직접 만든 건강한 디저트를 선물하고 싶다는 엄마 참가자도 있었어요~! 폭염을 뚫고, 델리민주의 특별 디저트 레시피를 배우겠다는 일념 하에 모인 참가자들! 파이렉스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2시간동안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임했답니다.





지금은 자몽 젤리 만들기 시간~ 자몽을 반으로 가르고 과육을 조심스럽게 제거했어요. 그리고 자몽주스에 판 젤라틴을 녹인 후, 과육을 제거한 자몽에 조심스럽게 부어줬습니다. 이 때 파이렉스의 시그니처, 빨간 눈금의 계량컵을 활용했는데요. 눈금으로 정확한 양을 계량할 수 있고, 오븐이나 냉동실에도 들어갈 정도로 튼튼해서 쿠킹클래스 내내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자몽 속 액체가 흐르지 않도록 잘 고정해서 냉장고에서 굳히면, 달콤 쌉싸름한 자몽젤리 완성~!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운 조리과정에 모두들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





이번에는 달콤한 라즈베리 레어 치즈케이크를 만들어 볼게요! 아기자기한 헤리티지 패턴이 그려진 파이렉스 빈티지볼에 크림치즈와 휘핑크림, 설탕을 넣고 핸드믹서로 폭풍 블랜딩 시작~! 단단하게 뭉쳐있는 크림치즈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과정입니다.


 




 

그 다음 라즈베리 퓨레와 식감과 풍미를 2배로 높여줄 냉동 라즈베리를 듬뿍 넣었어요. 이대로 케이크 틀에 넣어서 냉동실에서 굳히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라즈베리 레어 치즈케이크가 완성됩니다~! 정확한 계량을 통해 누구나 쉽고 맛있게 디저트를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즐거웠던 파이렉스 쿠킹클래스였습니다.





월드키친 파이렉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월드키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orldkitchenkorea)에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레시피와 유용한 키친 솔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