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요리 곰손도 금손으로! ‘인스턴트 브랜드 공식 카페’ 오픈! 본문

Client News

요리 곰손도 금손으로! ‘인스턴트 브랜드 공식 카페’ 오픈!

피알게이트 2020. 12. 27. 09:00

 

인스턴트 브랜드 공식 네이버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현대인들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과 식습관을 분석하고 연구하여 짧은 시간에 건강한 음식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개발된 새로운 컨셉의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끈 인스턴트팟이 국내에 런칭한 지도 곧 1년이 되어 가는데요😊

 

런칭 1년 만에 10만 대 판매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어내며 인스턴트팟 대한 더욱 많은 레시피가 알고 싶다는 분들, 또 유저들끼리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수요에 힘입어 지난 9, 드디어 인스턴트 브랜드의 공식 채널이 오픈했습니다~! (짝짝)

 

 

<인스턴트 브랜드 네이버 공식 카페>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공간인 만큼 알차게 준비한 카페인데요! 그럼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의 주요 게시판을 살펴볼까요?

 

1. 인스턴트팟의 모든 소식은 여기에서! – [공지&뉴스]

먼저 카페에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공지/뉴스 카테고리입니다. 

카페 운영 원칙은 물론 홈쇼핑 일정이나 할인 혜택, 프로모션 같은 브랜드, 제품 관련 소식들도 들을 수 있답니다.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에서는 가입 후 등급/활동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하니 열심히 출첵 해야 겠죠?!

 

 

2. 인스턴트팟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이벤트&발표]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에서는 오픈 이후 매월 인스턴트팟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단을 진행 중인데요! 명절 요리, 건강식, 홈파티 요리 등 매월 시즌에 적합한 컨셉으로 체험단을 운영, 체험단에 당첨되신 분들은 미션에 따라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또 체험단 뿐만 아니라 소문내기 이벤트와 같은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이후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갈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 주세요!

 

 

 

3. 체험단 후기 보러 오세요! - 인스턴트팟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체험단에 당첨되신 분들은 미션에 따라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어 주시는데요! 매월진행된 체험단 분들의 후기들은 이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많은 체험단 분들이 평소 어려웠던 요리를 인스턴트팟 하나로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어 좋았다고는 후기가 줄을 이었는데요. 갈비찜, 미역국, 식혜, 소꼬리찜 스튜, 약밥 등 인스턴트팟 하나로 다양한 요리가 손쉽게 완성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여러분의 레시피를 알려주세요! – 인스턴트팟 레시피 

체험단 후기 뿐만 아니라 인스턴트팟 레시피 카테고리 내에서는 일반인 분들의 인스턴트팟 레시피, 요리 블로거 분들의 레시피, 그리고 인스턴트팟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하는 레시피 등 점점 더 다양한 레시피들이 업데이트되고 있답니다. 
 

 

인스턴트팟을 구매했는데 어떤 요리를 해야 할 지 고민이신 분들은 ‘인스턴트팟 레시피’ 카테고리에서 많은 분들이 공유해주신 요리를 따라해보세요 😊 또 게시판을 통해 인스턴트팟으로 요리를 하는 도중 궁금한 점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성심성의껏 알려드린답니다.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의 주인장인 ‘IB 매니저’도 회원님들과 함께 매일매일 새로운 레시피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 인스턴트팟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FAQ/Q&A 게시판’, 그리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자유 수다’ 게시판 등 인스턴트팟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 공간이 갖춰져 있는데요. 인스턴트팟을 구매하신 분들이나 또 앞으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인스턴트 브랜드 공식 카페’에 가입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 

 

 

또 ‘인스턴트팟’이 아닌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인 만큼 인스턴트팟 후속으로 출시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 또한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인스턴트 브랜드 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instantbrand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