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신사동 직장인이 추천하는 가로수길 진짜 맛집 리스트 TOP3 본문

신사동, 오늘

신사동 직장인이 추천하는 가로수길 진짜 맛집 리스트 TOP3

피알게이트 2020. 11. 13. 15:09

직장인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점심 이죠.

 

피알게이트가 위치한 가로수길은 핫한 동네인 만큼, 정말 많은 식당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 신사 가로수길 맛집 TOP3를 소개합니다.

 

TOP3 선정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맛있고, 가로수길 물가 대비 너무 비싸지 않고, 그래서 제가 두 번 이상 재방문 한 식당이라는 점!

 

 

 

3위 동남아식당

'동남아식당'에서는 식당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심플한 느낌, 창밖을 보며 혼밥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공간이기에, 출출하지만 가볍게 먹고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식당입니다. 

 

 

 

특히 따뜻하고 깔끔한 쌀국수의 국물은 일품인데요, 깊은 맛의 국물로 개운함을 느끼고 싶은 날이라면 언제든, 한 그릇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런치타임(11시~15시)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지 차돌 쌀국수를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

패스트파이브 회원이라면 음료수가 서비스로 제공되니, 잊지말고 꼭 챙겨주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1
      전화번호: 0507-1414-7852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일요일 휴무

 

 

 

 

 

 

 

 

 

 

 

 

 

 

 

 

 

 

 

 

 

2위 소로길

비교적 최근에 알게된 곳이라 총 3번 방문했지만 앞으로도 수없이 재방문할 예정인 소로길! 동남아식당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식, 일식, 양식 장르를 불문하고 군침도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가득한 이곳. 전부 맛있어 보여 선택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메뉴판을 둘러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예쁘게 플레이팅 된 식사를 즐기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과일 한조각까지 베어물면 배부르고 완벽한 점심을 먹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

 

소로길도 마찬가지로, 패스트파이브 회원에게 '캐나다드라이 진저에일' 또는 '토닉워터'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2 1층 소로길
      전화번호: 0507-1368-0518
      운영시간: 평일 10:00~22:00
                   토요일 11:00~17: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1위 콴안다오

촉박한 점심시간이지만, 웨이팅을 기다려서라도 먹고싶은 콴안다오! 바로 베트남 현지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입니다.

 

 

 

로컬향 가득한 음식들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느낌이 물씬나는 매장 음악과 인테리어, 그리고 초록빛 야외 테라스 덕분에 베트남으로 여행 온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해외여행 가기 쉽지 않은 요즘, '추운 베트남'에 왔다는 생각으로- 콴안다오에서 베트남 미식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8-2
      전화번호: 0507-1408-1651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명절당일 휴무

 

 

 

 

 

지금까지 회사생활에 활기를 더해줄 수 있는 신사 가로수길 점심맛집 TOP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3군데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제가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라는 점 :)

 

가로수길에 놀러오시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 모두 방문하셔서 점심식사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