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아무튼 가로수길로 출근합니다! 1년차 병아리 직장인이 추천하는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본문

신사동, 오늘

아무튼 가로수길로 출근합니다! 1년차 병아리 직장인이 추천하는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피알게이트 2021. 11. 9. 14:31

직장인이 평일 하루 중 가장 활기가 도는 시간은 언제일까요?
바로 점.심.시.간. 입니다!

피알게이트는 서울에서도 가장 핫플 중에 한 곳인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덕분에 점심시간마다 어떤 맛집을 가볼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1년차인 병아리 직장인에게 점심식사 메뉴보다 더 고민인 것이 있는데
그건 바로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드릴 곳은 병아리 직장인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가심비 맛집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3스타는 원두막입니다.

원두막은 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는 식당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은 밥심! 한식을 중심으로 매일매일 바뀌는 메뉴와 맛있는 반찬은 물론이고
놀라운 가격 원두막 정식 7000원!

저도 입사 초반에 특히 원두막에 자주 갔었는데요.
앉기도 전에 빠르게 반찬이 세팅되는 스피드와 매일 바뀌는 메뉴가 제 마음을 사로잡더라구요.
저는 아직 시켜보진 못했는데 주변 동료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메뉴 중에 치즈 계란말이를 시켜서 나눠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원두막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7
전화번호: 02-540-1532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3스타는 월드맛집입니다!


월드맛집은 김밥천국처럼 다양한 메뉴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루어져 있어서 많이 찾는 곳입니다!
아래 메뉴를 먼저 살펴보실까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맞습니다…저는 밥 없으면 하루가 힘든 한식 매니아입니다^^
제가 월드 맛집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계란프라이!입니다.

 

월드맛집은 가격도 친절하지만 모든 메뉴의 밥 위에 계란프라이를 올려주시는 마음이 따뜻한 사장님이 계신 곳입니다!
제 최애메뉴는 볶음밥돈까스인데 김치볶음밥과 돈가스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볶음밥 위에도 당연히 감동의 계란프라이가 올라갑니다….!

월드맛집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26
전화번호: 02-516-7892

다음 메뉴는 양식입니다!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3스타 양식집은 바로 알리파스타입니다!

알리 파스타는 점심에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가격은 물론이고 맛과 비주얼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거든요!

저는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자주 가서 먹곤 했는데 눈치싸움을 치열하게 해야 점심식사에 성공할 수 있는 아주 인기가 대단한 곳입니다^^
착한 가격에 비주얼까지 완벽한 알리파스타의 메뉴판과 음식도 한 번 보고 가시죠!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٩(๑❛ᴗ❛๑)۶

 

알리파스타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29
전화번호: 02-518-1125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신사동 가심비 미슐랭 3스타는 하하 입니다!

일식당 하하는 건물의 1층과 뒤편에 같은 이름의 음식점이 있지만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릴 곳은 뒤편에 있는 하하 도시락이란 곳입니다!

입구를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메뉴부터 살펴볼까요?

세트 메뉴도 역시 가격이 아주 착하네요~ 신사동의 살인적인 물가에 비교하면 정말 착한 편이랍니다!
저는 여름에는 메밀 겨울에는 우동이 들어간 세트메뉴를 추천 드려요! 너무 당연한 얘기였나요?^^
전 역시 밥으로 힘을 얻는 편이기에 치킨마요를 자주 먹었었는데 역시 가심비 맛집입니다~!

하하의 치킨마요는 단짠의 조화가 환상적인 맛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서 먹고 힘내서 오후에 일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하하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24
전화번호: 02-546-2697

그럼 여기까지 병아리 직장인의 가심비 미슐랭 3스타 맛집 추천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끝나면 아쉽겠죠?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배부르게 먹으면 오후에 잠이 쏟아질 수 있으니 커피는 필!수!
매일 커피를 마시다보면 커피 역시 가심비를 찾지 않으면 병아리 직장인의 주머니는 금방 텅 비어버리고 마는데요…
이러한 참사를 방지하기 위해 제가 힘내서 가심비 카페까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카페는 바로바로 저희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라이크 커피입니다!

사진을 보니 어떠신가요? 가심비 카페이지만 인테리어까지 감성적이지 않나요?
라이크 커피는 테이크아웃만 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매장 안에 좌석은 없는데요
대신 저렇게 넓은 매장 앞 마당에 의자가 있어 날씨가 좋을 때면 커피를 한 잔 사서
일광욕을 하며 의자에 앉아 여유로운(여유롭다고 착각하는?)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아요!

메뉴판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메뉴 가격이 정말 다 합리적이죠?
라이크 커피 정말 제가 최고로 라이크하는 카페입니다^.<~

사실 양심고백을 하자면 전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지만 그래도 식사 후에 음료를 마셔야 시원~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라이크 커피에서 다크 쇼콜라 라떼를 정말 자주 마시곤 합니다.
초코 음료 안에 초코칩이 함께 있어서 식감도 맛도 아주 좋습니다!

 

라이크 커피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1 1층

그럼 더 달려볼까요? 두 번째 가심비 카페는 신사가배입니다!
커피의 옛말을 가게이름으로 하셨는데 가게 외관과 입간판에서도 고전적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카페입니다.

신사가배는 매장 안에 좌석도 있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해두셨더라구요!
저는 주로 테이크아웃을 이용했지만 제가 첫 번째로 추천했던 원두막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신사가배에서 아주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죠?
가격도 정말 예쁘고 음료 맛도 아주 좋습니다!

커피를 잘 마시는 제 주변 동료분들의 추천은 땅콩크림라떼였습니다!
특히 달달함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릴게요!

 

신사가배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23 1층 102호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카페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 제가 자주 찾는 밀크티 카페입니다!
바로 마치마치!

마치마치는 제가 밀크티가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인데요! 대만식 밀크티가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이름과 같이 인테리어도 정말 귀엽죠? 마치마치에서는 밀크티를 사서 잠깐이라도 매장에 앉아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 매장이 정말 귀여워서 여기저기 눈으로 구경하는 것이 즐겁더라구요!

아래는 마치마치의 판나코타 메뉴들입니다! 제 최애 메뉴는 바로~~  말차 초코 판나코타입니다!>_<


마치마치 밀크티는 텁텁하지 않고 아주 깔끔한 맛이에요! 전에는 크림브륄레 밀크티를 추천 받아 마신 적이 있는데 정말 단짠의 완벽한 맛이었습니다>_<!

 

마치마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5 1층
전화번호: 02-545-0503

그럼 정말 이상으로 아무튼 가로수길로 출근하는 1년차 직장인의 가심비 미슐랭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병아리 직장인 여러분들 밥 맛있게 많이 먹고 힘내요 우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