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한남지앵이 추천하는 한남동 밥집 Best 3! 본문

신사동, 오늘

한남지앵이 추천하는 한남동 밥집 Best 3!

피알게이트 2016. 11. 18. 18:00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갓 지은 쌀밥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밑반찬, 뜨끈한 국물만 있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죠. 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따뜻한 집밥이 더욱 구미를 당기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한남동은 세계 각국의 음식점이나 고급진 레스토랑이 많은 동네로 알려져 있는데요. 곳곳의 골목을 훑어보면 온정이 가득 담긴 집밥이 있는 밥집도 많아요~! 한남동에서 밥 먹고 싶을 때, 한남지앵이 추천하는 한남동 밥집 Best 3를 소개합니다!

 

 

연예인 주요 출몰 맛집!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감자탕>

 

 



  - 24시 뼈다귀감자탕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34-1
  - 24시 뼈다귀감자탕 연락처 : 02-790-8309
  - 24시 뼈다귀감자탕 영업시간 : 24시간

 

‘24시 뼈다귀감자탕’은 한남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주 메뉴는 감자탕, 뼈찜인데, 피알게이트 바로 앞 건물에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심지어 모 팀은 새로운 팀원이 합류하거나 입사 1주년 같은 기념일에 항상 이곳에서 뼈찜 회식을 가지기도 했어요. : ) 늦은 시간까지 야근하는 날 빈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한남동 밥집 ‘24시 뼈다귀감자탕’! 단골 연예인들도 많아서 종종 연예인들을 심심치 않게 목격하기도 합니다. 뼈 메뉴 외에 백숙 같은 ‘닭한마리’ 메뉴도 별미에요!

 

 

가성비 높은 회덮밥은 한남동 밥집 <마구로센>

 

 

 



  - 마구로센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7-84
  - 마구로센 연락처 : 02-792-1110
  - 마구로센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브레이크타임 2시~5시 30분)
 

 

푸짐한 회덮밥이 먹고 싶을 때는 한남동 ‘마구로센’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마구로센’은 원래 생참치회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인데, 그래서 그런지 점심메뉴에 있는 회덮밥, 지라시덮밥 등이 아주 실합니다. 회를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저녁 시간대 생참치 해체쇼를 감상하면서 참치회를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참, 점심식사 후에 1인당 1개씩 주는 요구르트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한남동 고기집 <한남돼지>

 

 



  - 한남돼지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31-17
  - 한남돼지 연락처 : 02-792-1110
  - 한남돼지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고깃집 ‘한남돼지’에서도 집밥을 즐길 수 있어요. 초기에는 없었던 점심메뉴가 얼마 전부터 생겼거든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일반적인 한식 메뉴도 있지만, 한남돼지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점심메뉴는 바로 ‘돼지국밥’! 구수하면서도 잡냄새가 전혀 없어서 돼지국밥을 처음 먹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두툼한 목살과 삼겹살의 콜라보가 궁금하시다면 구이 메뉴도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