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4년 만의 첫 페이스리프트 출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공개 본문

Client News

4년 만의 첫 페이스리프트 출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공개

피알게이트 2015. 10. 28. 11:01

프리미엄 컴팩트 SUV 시장을 이끌어온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디자인 뿐 아니라, 랜드로버가 가지고 있는 SUV 특유의 파워풀한 성능까지 고루 갖춘 팔방미인이죠. 2011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28개국에서 160개 이상의 국제적인 수상 기록을 세웠으며, 랜드로버 전체 모델 중 판매 1위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새로운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워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공개 현장을 살펴볼까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22일 프리미엄 컴팩트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새로운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출시 4년 만의 첫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하여 나타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더욱 세련되어진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능, 다양해진 선택 옵션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했습니다. 



미디어와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푸른 잔디 마당이 펼쳐진 청담동의 씨클드로(CYCLE DE L’EAU)에서 진행됐습니다.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장착한 흰색의 최상위 모델 HSE Dynamic은 청명한 가을 하늘, 녹색 잔디, 그리고 투명한 유리벽의 세련된 건물과 어우러져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자인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행사는 오픈 하우스로 자유롭게 자동차를 둘러볼 수 있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미디어 행사,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블로거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기자들과 블로거 모두 기존의 럭셔리하고 매끈한 디자인에 더해진 디테일과 다양한 선택 사항으로 이보크가 보다 스타일리시한 표현이 가능해졌다고 평가했습니다.


 


행사장은 시티 사파리를 컨셉으로 꾸며져, 온∙오프로드 주행에 모두 적합한 이보크의 양면적인 매력을 살리기에 충분했습니다. 특히 자동차 폐부품을 활용한 정크 아트는 쉐도우 아트로 구현되어 야생동물로 표현되었고, 이는 이보크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드러내기에 충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와 재활용 소재를 많이 사용한 새로운 이보크를 표현한 독특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오프로드의 주행 능력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변화된 디자인, 외관과 루프의 확대된 색상 옵션 등으로 도심의 트렌디함까지 담은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이보크 선공개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10월 말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이보크를 기대해주십시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