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립톤 ‘허브티 밸런스 켐페인’ 본문

Client News

립톤 ‘허브티 밸런스 켐페인’

피알게이트 2015. 9. 22. 09:34

2030 여성들에게 밸런스 라이프를 제시하다!

성인의 하루 수분 섭취 권장량 2L. 여러분께서는 하루 동안 충분히 수분 섭취를 하고 계신가요?

섭취하는 음식물의 수분을 제외하여도 습관화 되지 않으면 하루 2L 수분 섭취량을 달성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가 우리 몸의 신진대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꾸준하고 의식적으로 수분섭취하기가 어려웠다면, 또는 물 만으로는 심심하게 느껴졌다면 립톤이 제안하는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에 참여해보세요. 


120년 이상 차 문화를 리드해 온 홍차 브랜드 ‘립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2030여성들을 위해 ‘립톤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립톤의 허브티 라인 7종(루이보스/페퍼민트/캐모마일/로즈마리/레몬버베나/라임/펄자스민)이 가진 각각의 특징을 자신의 컨디션에 맞게, 물처럼 수시로 즐기며 하루 생활 중 놓치기 쉬운 수분 권장량을 채우실 수 있습니다. 





립톤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여성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파워블로거 및 인스타그래머,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립톤의 스페셜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 패키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출처: 왼쪽부터 @jenny5466 /@nana_n_monique /@304shj 인스타그램



파워 블로거 나나매슈 리뷰 중  http://blog.naver.com/nanamonique/220466810510


특히 이번 립톤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은 자신의 하루를 사진으로 기록하고, 인증하는 것에 익숙한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하여 립톤 티 보틀을 함께 제공하였는데요. 많은 싱그러운 립톤 티보틀 인증샷들이 SNS에 퍼지면서, 수분섭취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립톤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과 함께 립톤의 공식 블로그(http://liptonstory.blog.me)와 립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ptonkr1)에서는 보다 쉽게 차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허브티를 활용한 인퓨즈드 워터 제작 팁 등의 각종 허브티 활용 정보가 정기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허브티 밸런스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의 기회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고 싶은 현대인에게 립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메시지가 전해지길 기원해 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