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핏비트(Fitbit),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액티브 하우스(Active House)’ 오픈 본문

Client News

핏비트(Fitbit),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액티브 하우스(Active House)’ 오픈

피알게이트 2015. 10. 28. 10:57


 

미국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 Inc)가 11월 15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다양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가 가득한 팝업스토어 ‘액티브 하우스(Active House)’를 운영합니다. 핏비트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하도록 힘을 부여하고 영감을 주며, 일상의 활동량을 기록할 수 있는 제품과 경험을 디자인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인데요. 이번 팝업스토어 ‘액티브 하우스’를 운영하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핏비트의 팝업스토어 ‘액티브 하우스’에서는 3D로 동작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버추얼 짐과 핏비트 제품을 형상화한 러닝머신인 빅 차지를 상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과 금요일에는 체형나이, 근력나이, 심폐나이, 유연나이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해볼 수 있는 월드짐의 생체나이 측정 및 1:1 컨설팅까지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요가 존에는 무료 요가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랩 시리즈, 크리니크 등 뷰티 브랜드의 시용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하우스’ 내 핏비트 스토어에서는 차지HR의 뉴 컬러 블루, 텐저린 제품뿐 아니라 차지부터 플렉스, 원까지 다양한 핏비트 액티비티 트래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벨킨 헤드셋을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인형 뽑기 이벤트를 통해 핏비트 제품 차지HR과 플렉스를 포함한 닥터브로너스, 에코백,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1일 1명에게 럭키 드로우를 통해 차지HR도 증정합니다. 미니바도 마련되어 무료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으니, 가로수길에 갈 예정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