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아름다운 상생, 씰리침대 창립 134주년 기념 핑크리본 캠페인 동참! 본문

Client News

아름다운 상생, 씰리침대 창립 134주년 기념 핑크리본 캠페인 동참!

피알게이트 2015. 9. 21. 21:22

아름다운 여성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집니다!



보건복지부의 중앙암등록보고서에 따르면 유방암은 전체 여성 암의 15.4%를 차지하며, 한 해 17,000명 가까운 환자가 발생해 대표적인 여성 암으로 손 꼽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선물하고자 하는 씰리침대에서는 창립 134주년을 기념하여, 한국유방암학회와 MOU를 체결하고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여성의 건강한 아침을 응원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다니엘 헤인즈>


이는 134년 전 세계인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씰리침대 창립자 ‘다니엘 헤인스(Daniel Haynes)’가 내걸었던 ‘구름에 잠자듯 편안함 잠을 온 세상 사람들에게(Sleeping on a cloud)’라는 그 순수한 목적과도 부합합니다.



고객 참여형 기부활동까지 마련한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34th Anniversary Pink Ribbon Limited Edition – 씰리 ‘세이지(Sage)’ 매트리스>



씰리 핑크리본 캠페인 기간인 9월 18일부터 11월 8일까지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인 씰리 ‘세이지(Sage)’ 매트리스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00만원(Q사이즈 기준)에 판매하며, 해당 판매금액의 1%를 한국유방암학회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펼칩니다. 


특별 출시된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씰리 ‘세이지(Sage)’ 매트리스는 134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매트리스로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자문 위원회(OAB:Orthopedic Advisory Board)’가 개발한 ‘포스처피딕(Posturepedic: Posture와 Orthopedic의 합성어)’ 스프링을 탑재해 척추 건강을 지켜주며,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수면자세를 선사해주는 제품입니다. 매트리스 둘레에 한국유방암학회의 상징인 핑크 컬러의 띠를 둘렀으며, 핑크리본 라벨을 부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답니다. 


한편, 씰리침대는 지난해 호주, 뉴질랜드에서 크게 주목을 받았던 ‘씰리 핑크리본 디자이너 체러티 옥션(Sealy’s Pink Ribbon Designer Charity Auction)’ 등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올해에는 한국에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