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주방 혁신의 시작, 월드키친 키친놀러지 캠페인 쇼케이스 본문

Client News

주방 혁신의 시작, 월드키친 키친놀러지 캠페인 쇼케이스

피알게이트 2015. 11. 25. 17:46

코렐, 파이렉스, 비젼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들을 선보여온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이 토탈 주방용품 기업의 철학과 기술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키친놀러지(KITCHENOLOGY)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지난 11월 15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 젝시 가든에서는 각 주방용품 브랜드들의 스토리, 2016년 신제품을 공개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월드키친이 새롭게 정의한 단어 키친놀러지(Kitchenology)는 ‘키친(Kitchen)’과 ‘테크놀러지(Technology)’의 합성어입니다. 오랜 철학과 기술력을 가진 ‘키친마스터’로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주방 경험을 선사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주방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월드키친의 의지를 담은 것이 바로 키친놀러지 캠페인입니다.


월드키친은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한 주방용품들을 선보이면서 더 쉽고, 더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주방문화의 변화를 선도해왔습니다. 그 출발은 세계 최초의 내열 유리인 파이렉스 유리를 비롯해 우주선이 대기권을 진입할 때 생기는 급격한 온도 차이를 견디는 글라스 세라믹 재질 등 혁신적인 소재를 최초로 적용한 미국의 코닝사입니다. 이후 월드키친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를 발명, 이를 적용한 디너웨어 코렐을 비롯해 글라스 세라믹 파이로세럼을 적용한 쿡웨어 비젼(VISIONS)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쿡방, 먹방의 열풍으로 요리가 새로운 트렌드와 유행을 만들어내는 요즘이죠. 월드키친은 키친놀러지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털 키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파이렉스(Pyrex), 비젼(Visions),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등 월드키친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탄생 배경, 소재와 디자인의 혁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 로드가 전시되었는데요. 




특히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미국 대표 메탈 쿡웨어 리비어(Revere)의 신제품 ‘리비어 사파이어’ 라인과 월드키친 주요 브랜드들의 2016년 신제품들이 총집합해 내년 주방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키친놀러지 쇼케이스에는 월드키친 글로벌 CEO 칼 워쇼스키(Carl Warschausky), 글로벌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대표(Global Business President)이자 CCO(Chief Commercial Officer) 크리스 말코스키(Kris Malkoski), 그리고 김인욱 한국월드키친 대표가 참석하여 키친놀러지를 멋지게 소개하는 한편, 이번 캠페인을 론칭하게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쇼케이스를 축하하기 위해 뮤지컬 ‘비밥’ 출연진들은 월드키친의 제품을 활용해 주방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펼쳐 보였습니다



또한 스타 셰프 레이먼킴은 “최고의 요리는 혁신적인 주방용품에서 시작된다”는 자신만의 키친놀러지를 소개하며 쿠킹쇼를 진행하였습니다. 독자적인 테이퍼 그라인드(Taper Grind™) 기술이 적용된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독특한 투명 글라스 세라믹 소재의 비젼(Visions) 냄비, 사파이어 코팅으로 탁월한 열전도율을 보이는 리비어(Revere) 등 월드키친의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본인만의 레시피를 가미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선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2011년에 이어 월드키친 쇼케이스 행사를 찾아준 가수 김태우는 열정 가득한 공연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막을 내렸습니다.

 

키친놀러지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월드키친은 홈페이지(https://www.worldkitchen.co.kr)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각 브랜드들의 재미있는 역사와 혁신의 스토리는 물론 각 제품들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키친놀러지를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과 12 21일까지 이어지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KITCHENOLOGY 키친놀러지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S45vpM9D_8)

 


주방은 이제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을 넘어 가족의 생활 공간, 정성과 추억이 깃든 문화의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앞으로 키친놀러지 캠페인을 통해 주방의 혁신과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월드키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