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소문난 효자 효녀로 만들어 줄,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본문

PRG 매거진

소문난 효자 효녀로 만들어 줄,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피알게이트 2015. 8. 27. 11:00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무엇을 생각하시나요? 선물 구매 전 혹시 우리의 어머니가 어번 그래니(Urban Granny: 도회적이고 세련된 할머니)가 아닌지 한번 살펴보시면 어떨까요? 건강하게 자신의 삶을 즐기는 어번 그래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소개합니다. 


어번 그래니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50~60대 여성을 일컫는 신조어로 자신을 위한 ‘소비’를 하는 구매력을 갖춘 중년 여성을 뜻하는 말로 청바지 차림에 스니커즈를 신고 거리를 누비는 모습을 보이는 전형적인 꽃누나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적극적이고 사회적인 소비를 하는 액티브시니어의 한 모습이라 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어번 그래니 계층은 1955년부터 1963년 ‘베이비붐 세대’로 태어나 산업화와 소비사회를 체험한 ‘멋쟁이 할머니’로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곤 합니다. 비단 할머니 이야기는 아닙니다.


방송인 송해가 사랑하는 나르지오의 스테디셀러 ‘나르지오 –하이 화이트’


얼마 전 나이답지 않게 깔끔하고 멋스러운 출근길 패션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방송인 송해 또한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사는 대표적인 액티브 시니어라 할 수 있는데요.  많은 이들이 그가 90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차 없이 직접 걸어서 출퇴근하는 것에 놀라며 그의 건강 비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단독 프로그램 최장 진행으로 기네스 기록에도 오른 송해는 한 방송에서 BMW를 타는 것, 즉 버스, 지하철, 걷기를 건강 비결로 꼽아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런 그가 고령임에도 건강하게 잘 걸을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그는 촬영을 위해 전국을 다녀야 하는 힘든 일정에 나르지오 워킹화를 꼭 챙긴다고 밝혔는데요. 종로에 있는 사무실 바로 옆에 나르지오 매장이 생기면서 우연한 기회에 나르지오를 접하게 된 이후로는 나르지오 신발만 고집한다고 해 건강하게 걸으며 살길 원하는 부모님 세대에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을 모토로 창립된 워킹화 전문 브랜드 나르지오는 전후방 분리 형 밑창을 적용한 워킹화로 신체 균형과 체중이 발 앞과 뒤 어느 쪽으로도 편중되지 않아 발, 다리 관절은 물론 허리 근육에 무리가 덜 가게 하는 효과가 있어,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부모님의 척추 건강을 위해 정형외과 의사진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 씰리침대 또한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2013년도 조사에 따르면 자도 자도 피곤한 수면장애 치료를 받는 환자가 2008년 22만 8천명에서 2012년 35만7천명으로 최근 5년간 연평균 11.9% 증가하고 있고, 그 중 66.7%가 불면증 진료를 받고 있을 정도로 좋은 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불면이 일상이 된 요즘, 씰리침대에서는 1950년 세계 최초로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스프링을 통해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7월에 출시한 씰리 ‘아스파이어’ 매트리스는 새롭게 개발된 ‘SRx II 티타늄 스프링’을 적용해 신체 움직임을 더욱 섬세하게 감지해내고 그에 맞춰 보다 부드럽고 완벽하게 대응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흔들림을 보다 감소시켜 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다가오는 명절, 항상 맛있는 것을 해놓고 자식을 기다리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 미리미리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SRx II 티타늄 스프링일 장착되어 허리를 보다 탄탄하게 받쳐주는 씰리 아스파이어 매트리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