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홍보 담당자가 주목하는 뉴미디어 본문

PRG 매거진

홍보 담당자가 주목하는 뉴미디어

피알게이트 2020. 4. 29. 18:18

홍보 담당자가 주목하는 뉴미디어

 

유행보다 자신만의 가치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취향 소비로 대변되는 밀레니얼, Gen Z 세대의 뉴스 소비 방식에 맞춰

자신들만의 특별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은 뉴미디어들이

뉴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홍보 담당자들은 어떤 New! 미디어를 눈여겨 보고 있을까요?

 

사는 재미가 없다면 사는 재미라도

디에디트(the edit)


디에디트 유튜브 채널 캡처. (링크)

 

디에디트는 패션지, 전문지 기자 출신인 이혜민, 하경화 에디터가 만든

소비 취향을 다루는 미디어입니다.

테크 리뷰가 주 콘텐츠지만

먹고 마시고 쓰는 것들과 라이프 스타일까지 섭렵한

두 에디터의 캐릭터와 취향이 묻어나는 감각적이면서도 친근한 리뷰가 특징이니

디에디트를 통해 핫한 신제품들과 소비 트렌드를 눈여겨 보면 좋겠죠?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20.6,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8.6.

공식 홈페이지: http://the-edit.co.kr/

 

누가 봐도 한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여기 주목!

하입비스트(HYPEBEAST KOREA)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 채널 캡처. (링크)

 

하입비스트는 2005년 홍콩에서 시작한 글로벌 패션 웹진입니다.

20182월 한국에 상륙해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이미 구독 중이라는 사실.

힙함의 대명사 스트릿 패션, 하이 패션을 위주로

식음료, 문화까지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있는데요.

우리 브랜드는 힙!하다고 자신하신다면

힙한 아이템들 세련되고 깔끔하게 꾸며진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 피드를 주목하세요!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각각 약 444, 14.

공식 홈페이지: https://hypebeast.kr/

 

쇼핑과 뉴스를 한 번에!

알렛츠(ALLETS)


알렛츠 공식 홈페이지 캡처. (링크)

 

패션, 뷰티, 라이프 분야의 전문 에디터들이 모여 2016년 선보인 알렛츠는

뉴스와 쇼핑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컨텐츠&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의 컬렉션, 신상부터 핫한 셀럽 뉴스와

알찬 쇼핑 정보와 프로모션 혜택까지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 뉴스를 둘러보며 쇼핑까지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알레츠의 행보도 주목해 볼 만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allets.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