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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의 창의적인 로고 캠페인

피알게이트 2020. 4. 19. 19:39

코로나19가 국내외로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평범하던 우리 주변의 삶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두려움과 공포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아티스트와 기업들이 이에 동참하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의 창의적인 패러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주어 토블잔은 마스터카드와 오륜기의 간격을 벌림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스타벅스 로고 안의 여신 세이렌에게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착용시키고, 

NBA 로고 안의 선수는 시즌 중단 때문에 경기를 뛸 수 없어 누워서 노트북을 하고 있으며

나이키 슬로건의 Just do it에 Don't를 붙임으로써 외부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로고의 플레이 버튼 대신 일시정지 버튼으로 대체하는가 하면 

전 세계 호텔 체인 부킹 닷컴 로고에 Justlooking을 대신 넣음으로써 

현 시국에 대한 행동지침을 유머러스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언급되고 있는 멕시코의 맥주 브랜드 코로나는 브랜드명에 "새로운 이름이 필요합니다"라는 재치 있는 문구로 대체했습니다.

 

출처 : www.behance.net/gallery/93755381/Coronavirus-Logos

 

 

 

닉네임 Graphic.Wala의 디자이너는 기존 로고들의 간격 변형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graphic.wala

 

 

 

기업들의 로고변형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사회적 거리두기 로고 캠페인에 기업들도 참여했습니다.

익히 잘 알고 있는 상징적인 기업 로고들의 변형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과 원인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독려하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출처 : 아우디 홈페이지

 

출처 : 폭스바겐 홈페이지

 

출처 : 벤츠 홈페이지

 

출처 : 맥도날드 브라질 페이스북

 

출처 : 코카콜라 Twitter@Cocacola_GH 

 

출처 : 야놀자 홈페이지

 

 

출처 : 다음 홈페이지

 

출처 : 네이버 홈페이지

 
 
 

전 세계가 예상치 못했던 상황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개인과 우리 사회를 위해 

가장 쉽고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일은 개인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파이팅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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