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하리보 스타필드 샘플링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본문

Client News

하리보 스타필드 샘플링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피알게이트 2020. 1. 23. 09:42


"
지난 크리스마스 뭐 하셨나요?"

 

보통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냈는지 물어보는 평이한 질문이지만소비재 브랜드의 홍보·마케팅을 담당자에게는 조금 다른 질문이 될 것 같습니다

 

넘버원 젤리브랜드 ‘하리보 HARIBO’에게도 크리스마스는 몹시 중요하고 바쁜 시즌인데요.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오너먼트 모양의 시즌 한정 제품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를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하리보 젤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홈파티는 물론 유치원과 학교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에도 잘 어울리는 간식이니까요!

 

2019, Haribo Merry Christmas

 

 

▲ 하리보 '메리 크리스마스' 980g () / 250g ()

 

 

특히 지난 11-12월에는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컨셉의 메가 샘플링 행사를 약 한 달간 진행했답니다.

 

행사 장소는 바로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이었는데요. 스타필드는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와 맛집, 창고형 할인 마트 트레이더스가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은 물론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라 하리보의 크리스마스 행사 장소로는 딱! 

 

그럼 스타필드에서 진행한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하리보의 슈퍼 스타! 귀염둥이 마스코트 '골드베어'

 

골드베어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 최고였답니다. 행사 기간동안 골드베어가 직접 젤리를 나눠주기도 하고, 방문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답니다.

 

 

 

'함께 해요 모두 다! 행복해요 하리보!'

 

누구나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중독성 최고 하리보 CM송~ 화면에 나온 숫자를 순서대로 누르기만 하면 끝! 룰렛 게임의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하리보 CF 뮤직을 연주해 볼 수 있는 간단한 게임도 준비했답니다. 

 

 

 

모두가 기다려온 대망의 순간! 꽝 없는 룰렛게임!!! 

 

하리보의 다양한 젤리들은 물론, 국내에서는 쉽게 구하기 힘든 골드베렌 키링과 자석, 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하리보 룰렛! 길게 늘어선 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질서있게 순서를 기다려 양손 가득 선물을 받아가셨어요~

 

 

 

어머님들을 위한 휴식타임! 하리보 골드베어 컬러링 존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링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골드베어를 꾸미고, 오너먼트나 카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예쁜 리본을 함께 드렸답니다~ 

 

 

 

'스노우볼 안에서 찰칵!'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노우볼 모양의 포토존과 선착순 즉석사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 촬영한 즉석사진은 사랑스러운 골드베어 프레임과 함께 선물로 드렸는데요. 후면의 다리를 고정하면 스탠드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었답니다!

 

 

 

 

메리 하리보 마스 인증샷 이벤트

 

선착순에 들지 못했어도 아쉬워 하기엔 이르답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또 푸짐한 선물을 드렸어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당첨자를 선정하기 몹시 힘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올해도 하리보 인스타그램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하리보 행사에 왔으면 젤리는 당연히 드시고 가셔야죠? 

 

세 가지 포도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리보의 신상 포도 젤리 '해피 그레이프'와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 역시 놓칠 수 없겠죠? 골드베렌, 해피콜라, 스타믹스, 프루티부시에 해피 그레이프까지 골고루 시식할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였답니다!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샘플링 현장의 열기 느껴지시나요?

 

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하는 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주셔서 무척이나 뿌듯하고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하리보와 함께한 ‘메리 하리보 마스 MERRY HARIBO-MAS’ 행사가 여러분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기를 바래봅니다! 

 

2020년에도 하리보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올해에도 하리보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Haribo macht Kinder froh und Erwachsene ebenso!”

 

"하리보는 아이들을 즐겁게 합니다그리고 어른들도요."

 

 

 

 

하리보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aribo.korea

 

하리보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RIB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