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움직이는 거야"라는 말을 남긴 이동통신사 018 한솔텔레콤. 지금은 사라지고 없지만 그들이 남긴 광고 속 명대사는 지금도 유효합니다. SNS 사용자들은 움직이는 것을 사랑합니다.
시네마와 포토그래피의 약자인 ‘시네마그래프’는 영상의 동적인 느낌과 사진의 정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이미지를 말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AJU에서는 최근 시네마그래프를 적극 활용한 움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타임라인에서 마주치는 순간, 빠져나갈 수 없다는 마약 움짤! 정중동(靜中動)을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JAJU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시나마그래프는 감각적인 배경 속 깨알 같은 움직임으로 은근히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몽롱한 가운데, 자꾸 보울 속의 머랭이 눈에 들어오지 않나요? JAJU에서는 이러한 톤앤매너의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해 자신들의 트레이드마크로 삼고 있습니다.
휙휙 움직이는 이미지에서 이미 1차 시선 강탈! 움직이는 이미지를 캡쳐해 참여하는 이벤트는 꼭 플래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승부욕을 자극합니다. 최근 진행한 ‘#뷰티바에 모이스처 밀크를 채워줘!’ 이벤트는 JPG 이미지로 진행한 기존의 이벤트에 비해 5배 이상 높은 참여를 기록했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속도가 계속 올라가면서 동영상 콘텐츠도 일반화됐지만, 만들기도 비교적 쉬우면서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에도 부담을 주지 않고, 동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기는 GIF 콘텐츠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듯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기발한 GIF 콘텐츠가 우리를 즐겁게 할지 기대해 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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