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판교가 들썩인다! Hot Place 현대백화점에 들어선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 본문

Client News

판교가 들썩인다! Hot Place 현대백화점에 들어선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

피알게이트 2015. 8. 27. 11:21

제2의 강남, 판교에 들어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이탈리아 고급 식료품 레스토랑 이틀리(EATALY)를 비롯해 국내 유명 맛집, 빵집 등 먹을거리가 즐비하고 업계 최초로 가족 층으로 만들어진 5층에는 놀이동산에서나 볼 수 있을 듯한 회전목마가 동심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이러한 핫 플레이스 중심에는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선도하는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이 새롭게 매장을 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8월 21일 드디어 소비자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 국내외 900여 브랜드들이 모인 매머드급 백화점으로 수도권 남부 핵심 상권을 타겟으로 했다고 합니다. 판교는 반경 20km 내 454만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소득수준이 높고 인구 밀집도가 높아 제 2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입니다.


새로 들어선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큰 규모와 위치 외에도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자재 샵인 이틀리(EATALY)를 비롯해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핫한 맛집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처음 런칭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아 최신 트렌드를 알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5층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층 전체 테마를 '가족'으로 해서, 가족 단위 고객이 한 층에서 쇼핑, 여가, 문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명 맛집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매장인 더랩108(theLAB108)도 이 곳 5층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해 애슬레저룩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랩108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전경


더랩108은 피트니스, 요가, 테니스, 승마,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운동에 적합할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 액티브웨어들을 선보이며 운동복과 일상복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해외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편집매장입니다. 


이번 판교점은 지난 2월 문을 연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5월에 오픈한 무역센터점에 이은 더랩108의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며, 판교점은 고객들이 본인의 감각과 취향에 맞게 직접 애슬레저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매장을 부티크 컨셉의 감각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새 매장 오픈과 함께 모던하고 럭셔리한 느낌의 ‘아웃(OUT Incorporated)’, 친환경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LVR,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캐나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닉스웨어(KNIXWEAR)’ 등 F/W 새로운 액티브웨어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그 동안 캐나다와 북미 등의 현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최신 액티브웨어 브랜드들을 새롭게 소개하면서 애슬레저룩을 즐기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패셔니스타 자매인 변정수 씨와 모델 변정민 씨가 더랩108 매장을 방문해 직접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핫 플레이스에서 만나는 더랩108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웃(OUT incorporated) by 더랩108

 

 

▲빔미아(VIMMIA) by 더랩108


 

▲프리즘스포츠(PRISMSPORT) by 더랩1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