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퀴노아쿡이 소개하는 디저트 레시피 본문

Client News

퀴노아쿡이 소개하는 디저트 레시피

피알게이트 2015. 6. 26. 15:13

슈퍼푸드 퀴노아로 좀 더 건강한 디저트 즐기세요!

쿡방, 쿡남의 인기에 힘입어, 퀴노아쿡을 홍보하고 있는 PRGATE에서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 건강하면서도 쉽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요즘, 각종 드라마와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슈퍼푸드 퀴노아(Quinoa)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레시피 궁금하시죠? 오늘 퀴노아쿡으로 좀 더 건강해지세요~


면역력 및 건강 이슈가 갈수록 대두되는 요즘, 안데스 산맥의 생명력을 담은 슈퍼 푸드 퀴노아가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퀴노아는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 나트륨 함유량은 적으면서 단백질, 비타민 B ,E, 철분, 칼슘,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고 영양균형이 뛰어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데요. 이런 퀴노아를 뜯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퀴노아쿡을 가지고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클루텐 프리 퀴노아 크런키 바




재료


퀴노아쿡 ½개, 올리고당, 건과일 1컵(건포도, 건크랜베리, 건살구, 건블루베리 등), 견과류 1컵(아몬드, 호두, 피칸, 호박씨 등), 시리얼 3컵(시리얼, 쿠키, 쌀과자 등), 올리고당 150g, 설탕 1큰술


만드는 법


1. 퀴노아쿡을 예열된 후라이팬에 오일을 살짝 두르고 바싹 볶아서 식혀둔다.

2. 견과류는 마른 팬에 볶아 식힌 후 적당한 크기로 부수어 둔다.

3. 팬에 분량의 올리고당과 설탕을 넣고 끓어오르면 중불로 줄여 잘 녹여준다.

4. 3의 불을 끄고 분량의 재료를 모두 넣고 식기 전에 주걱으로 고루 섞어준다.

5. 틀을 준비하거나 쟁반에 유산지를 깔고 오일을 바른 후 3을 고루 붓고 펴준 후 모양을 만들어 식힌다.

6. 5를 알맞은 크기로 잘라 완성한다.

 

※ 한번 개봉하고 나면 처리가 힘든 쿠키류, 콘프레이크, 시리얼류, 견과류 등을 첨가하면 식감을 더 좋게 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