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립톤 티앤허니 스쿨어택 이벤트 오픈! 본문

Client News

립톤 티앤허니 스쿨어택 이벤트 오픈!

피알게이트 2015. 5. 27. 13:49




모바일 기기에 익숙해진 오늘날의 10대를 지칭하는 신조어로 ‘모모 세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어 모바일 세대(More Mobile)라는 뜻으로,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 속에서 자라난 10대들은 다른 세대들과는 다르게 정보의 습득과 확산에서 두드러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4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자랑하는 립톤 아이스티도 이러한 변화의 기로에서, 청소년을 타겟으로 모바일로 쉽게 참여와 바이럴이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벌꿀을 만나 더 맛있어진 웰빙 아이스티 ‘티앤허니’가 올 여름 더위에 지친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스쿨어택 이벤트’ 를 만나보세요. 

최근 모바일 사용량이 많은 10대 청소년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국트랜드 연구소의 김경훈 소장은 모바일 기기에 익숙해진 오늘날의 10대를 지칭하는 신조어로 ‘모모 세대’ - 모어 모바일 세대(More Mobile) 세대라는 새로운 신조어를 선보이며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알리기도 하였는데요.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 속에서 자라난 10대들은 다른 세대들과는 다르게 정보의 습득과 확산에서 두드러짐을 나타내고 있는 연령대 입니다. 

이러한 10대 청소년들의 모바일 사용 특징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인지시키는 홍보담당자 입장에서 매우 중요한 타겟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4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자랑하는 립톤 아이스티도 이러한 변화의 기로에서, 기존의 주부를 대상으로 주로 커뮤니케이션 한 아이스티 제품으로 청소년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벌꿀을 만나 더 맛있어진 웰빙 아이스티 ‘티앤허니’가 올 여름 더위에 지친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스쿨어택 이벤트’ 준비한 것인데요. 학급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고, 시원한 아이스티도 즐길 수 있는 ‘립톤 스쿨어택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한 달 간 ‘티앤허니 스쿨어택 이벤트’페이지 (http://teaandhoney.co.kr)에서 진행됩니다.

티앤허니의 새콤달콤한 3가지맛을 활용한 웰빙 디저트에 투표하는 이번 학급 대항전 이벤트는 최고 점수부터 총 5개의 학급 전원에게는 립톤이 준비한 특별선물인 ‘립톤 해피박스’가 전달 되며,티앤허니를 활용한 재미있는 레시피 후기 미션 참여시 최우수 학교에 립톤 무빙카페가 찾아가 전교생에게 시원한 티앤허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열공하는 우리 친구들을 위해 부모님은 물론 졸업한 선배들도 함께 참여하며 응원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