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국내 액상분유 브랜드 베비언스, 엄마 대상 ‘베비톡톡(Talk Talk)’ 캠페인 런칭 본문

Client News

국내 액상분유 브랜드 베비언스, 엄마 대상 ‘베비톡톡(Talk Talk)’ 캠페인 런칭

피알게이트 2015. 6. 26. 14:47

LG생활건강에서 연구개발한 끝에 아기만을 위한 아기과학으로 탄생한 브랜드 베비언스에서는 입소문과 정보에 민감한 엄마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베비톡톡(Talk Talk)’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육아선배맘, 주변 지인 등 아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에 공감대를 가지며 끈끈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엄마들의 특성을 고려한 오프라인 캠페인인데요. 베이비에 대해 톡(Talk)하는 자리, ‘베비톡톡(Talk Talk)’의 생생한 현장을 소개합니다. 


비슷한 시기에 아이를 낳고, 그 아이들의 나이가 비슷한 엄마들은 저마다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서로의 육아 정보도 공유하고, 스트레스도 풀며 삶을 나누는 시간을 갖곤 한다. 여기에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가 해소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LG생활건강 베비언스에는 육아와 수유, 액상분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자유로운 친목 커뮤니티 생성을 위한 ‘베비톡톡(Talk Talk)’ 체험단 프로그램을 베비언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babience.com)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0~12개월의 아기를 두신 육아 맘이라면 베비언스 홈페이지 내 ‘베비톡톡(Talk Talk)’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소 6명이상 모집되면 모임이 선정되며 지정된 날짜와 장소에서 신청자들이 모여 베비언스와 함께 평소 육아에 대한 고민과 액상분유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유익한 정보를 얻으며 친목을 다질 수 있습니다.


‘베비톡톡(Talk Talk)’ 프로그램은 수유 전문가가 해당 커뮤니티에 참석하여 참여자들의 흥미롭고 쉬운 이해를 위해 시각화 자료를 이용하여 액상분유의 편리함과 영양학적인 측면을 설명하고, Q&A 코너와 O/X 퀴즈를 통해 올바른 육아 방법과 수유상식 등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진행되고 지난 5월에 경기도 남양주의 별내 및 구리, 그리고 압구정 맘들과의 유익한 베비톡톡(Talk Talk) 시간을 가져 엄마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미처 몰랐던, 그리고 잘못 알았던 수유 및 육아에 대한 상식은 물론 수유 및 육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또래의 엄마들과 아이 양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베비톡톡(Talk Talk)에 많은 관심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베비언스 퍼스트밀 및 베이비워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