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핏비트 차지HR, 드디어 국내 상륙! 본문

Client News

핏비트 차지HR, 드디어 국내 상륙!

피알게이트 2015. 4. 28. 15:27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4월 28일 화요일, 청담동 엠큐브에서 신제품 핏비트 차지HR(Fitbit Charge HR)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핏비트 차지HR의 핵심 기능인 퓨어펄스의 그린 LED에서 모티브를 얻어 그린레이저쇼와 함께 진행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스티브 몰리(Steve Morley) 아태지역 대표와 한국 대표인 최현욱 지사장의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이어진 이번 런칭 쇼케이스에는 미디어와 VIP들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습니다.


시장을 이끄는 마켓리더인 핏비트는 사람들이 더욱 즐겁게 운동하고 더 많이 움직이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쉽게 사용할수 있는 스마트 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신제품 핏비트 차지HR은 심박수를 24시간 자동 기록해주는 새로운 혁신으로 또 한번 웨어러블 마켓에 돌풍을 일으킬 예정입니다.



 




핏비트 차지HR은 보다 활동적인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고성능 액티비티 트래커로 손목 위에서 24시간 자동으로 심박수를 통해 보다 정확하게 활동량을 측정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날 미디어와 VIP로 나누어 진행된 런칭 쇼케이스는 심박수를 체크하는 퓨어펄스의 그린레이저를 활용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퍼포먼스의 강도에 따라 변화하는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제품의 핵심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순서였답니다.


이번 행사의 뜨거운 열기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