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영국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SNS와 함께 성공적 런칭! 본문

Client News

영국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SNS와 함께 성공적 런칭!

피알게이트 2015. 5. 27. 13:47

 

 

 

 

영국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SNS와 함께 성공적 런칭! 

전 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는 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그넘(Magnum)이 지난 5월 1일 국내에 공식 런칭했습니다. 신제품 런칭 시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과 함께, 미디어와 VIP 대상 런칭쇼를 개최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번 런칭 프로그램은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SNS를 통한 강력한 이미지 바이럴에 집중했습니다. 미디어와 SNS 스타가 주목한 매그넘 런칭 소식 전해드립니다. 


매그넘은 ‘나를 위한 즐거움(Pleasure for me)’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세계적으로 ‘나에게 선사하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다양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해 미디어에도 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매그넘 아이스크림으로 꾸민 디저트 트레이를 가지고 편집실에 방문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기자님들께서 매그넘을 환영해 주셨고, 마블 트레이 등 별도의 소품과 함께 매그넘 아이스크림 세팅을 더욱 빛나게 함으로써 매체 및 기자님들의 개인 SNS에 즉석에서 매그넘 디스플레이가 업데이트 되어 전파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지난 5월 16일 토요일에는 방송인 정가은씨와 아나운서 이세진씨의 진행으로 매그넘 런칭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날 런칭 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SNS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워블로거와 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이었습니다. 

특별히 초청된 SNS 스타들은 부스별로 준비된 매그넘 관련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Like’를 받은 분에게 스와로브스키로 매그넘 엠블럼을 장식한 아이패드 및 스와로브스키 거울, 목걸이와 귀걸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서는 파티 시작 후 한두 시간 만에 5,000 Like를 달성한 인스타그래머가 나오는 등 파워 SNS 유저들의 영향력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 미디어라운딩 및 런칭 행사의 순간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