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SBS 다큐멘터리에 소개된 바이엘헬스케어 ‘발포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본문

Client News

SBS 다큐멘터리에 소개된 바이엘헬스케어 ‘발포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피알게이트 2015. 3. 31. 10:21

SBS 다큐멘터리에 소개된 바이엘헬스케어 ‘발포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SBS 다큐멘터리 ‘나에게 딱 맞는 비타민 매뉴얼’에 발포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이 소개됐습니다. 베로카는 독일 바이엘 헬스케어에서 나오는 멀티비타민인데요.

다큐멘터리 내용에 따르면, 비타민은 미량영양소, 그 양은 적지만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입니다. 그 중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 대사를 돕는 역할을 하지요.

 

 

 
또한 비타민C와 같은 일부 비타민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하려는 노력이 필요한데요.
이에 더해 다큐멘터리에 등장한 독일 예방의학과 전문의 베른트 미하엘 뢰플러 박사는 농업의 산업화로 인해 음식에 함유된 바타민량이 70~80%나 감소했다고 주장하기도 하는데요. 즉, 산업화 이전의 양만큼 식재료를 섭취하더라도 이젠 같은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뜻이겠죠.


그럼 비타민은 어떻게 섭취하는 게 좋을까요?
   

 

 

다큐멘터리 속 유럽 사람들은 비타민제를 복용으로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다큐멘터리 곳곳에 베로카를 복용하는 모습이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특히 2013년 프랑스 멀티비타민 시장의 33%가 바로 발포비타민제였다고 해요.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8가지 비타민 B군뿐 아니라 비타민 C 및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총 12종의 성분이 골고루 들어 있는 제품인데요. 특히 한국영양학회, 한국인 영양섭취기준(개정판: 2010.5)의 30세 이상 남자의 하루권장섭취량과 비교했을 때, 비타민 B1 의 경우 권장량의 13배 , 비타민 B2 는 12배, 그리고 비타민B6 는 7배 들어있답니다.
  

 

게다가 베로카는 물에 녹여 액상으로 복용하는 발포정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도 있어요.


음식물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겠지만,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채소와 과일을 매일 섭취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이렇게 음식으로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비타민제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SBS 다큐멘터리를 보고 비타민의 필요성과 비타민 섭취 방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나에게 딱 맞는 비타민 매뉴얼’을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다시 보기 (로그인 불필요) ▶ http://goo.gl/zTfJqI
베로카 페이스북 바로 가기▶ http://on.fb.me/1G2iqa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