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커피 마시러 왔는데 사장님 강아지가 시선 강탈! (강아지 보러 가는) 신사동 카페 BEST 3 본문

신사동, 오늘

커피 마시러 왔는데 사장님 강아지가 시선 강탈! (강아지 보러 가는) 신사동 카페 BEST 3

피알게이트 2022. 12. 1. 15:51

신사역 가로수길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 카페들이 수두룩하지만, 
카페 사장님의 강아지가 방문자들을 심쿵하게 하는 곳은 많지 않죠! 
카페 입구에서부터 제 시선을 사로잡아버린, 

사장님 강아지들이 자주 출몰하는 신사동 카페 BEST 3를 소개합니다! :D

 

 

BEST 3. HALF WAY (하프웨이)

초록색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지하 계단으로 내려가면, 넓게 자리 잡은 카페 하프웨이가 보입니다. 카페는 흰색과 초록색을 활용해 모던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곳곳에 눈에 띄는 액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내부엔 바디 및 일반 프로필, 여권 사진과 증명사진 촬영을 위한 하프웨이 스튜디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통유리창으로 스튜디오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구조라서 카페가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하프웨이는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출신 배우 유이가 창업한 카페로 유명한데요, 사실 이 카페에서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유이가 아니라 카페에 종종 등장하시는(?) 유이의 반려견 ‘망고’와 ‘유룽이’입니다. ‘망고’는 2020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유이의 반려견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비싼 몸이라 카페에 자주 얼굴을 비추진 않으니, 망고와 유룽이의 귀여움을 느끼고 싶다면 날을 잘 선택해서 가셔야 할 듯합니다. 

 

타 카페들과 마찬가지로 여러 메뉴들이 있고, 케이크와 쿠키 등 디저트 종류도 판매합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 항상 음료를 주문하지만, 함께 방문한 분들께 물으니 라떼가 맛있다고 하네요. ‘유룽이와 망고는 순수해’라는 귀여운 이름의 순수 우유 케이크도 있다고 하는데, 먹어보지 않아도 귀여운 맛 일 것 같습니다. 😊 현재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작성 시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쯤 구경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 55 태영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507-1355-7005

@halfway_seoul > 하프웨이 인스타그램

@studio_halfway > 하프웨이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BEST 2. 자매의 부엌

‘자매의 부엌’은 1층은 샌드위치, 샐러드 등 캐주얼 다이닝이 가능한 카페이자, 2층은 이태리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애견 동반 가능 레스토랑입니다. 외관이 화려해 눈길이 가는 이 가게는 홀 테이블과 프라이빗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요리에 진심이라고 유명한 가게인 만큼 많은 사람들과 연예인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자매의 부엌의 영업 비밀은 맛있는 음식이 전부는 아닙니다!

 

자매의 부엌 레스토랑의 숨겨진 영업 비밀, 미소가 매력적인 영업 부장 어스(오른쪽)와 카이(왼쪽)입니다. 카이는 부끄러움이 많아 숨바꼭질을 좋아하지만, 어스는 종종 가게 앞에 나와 손님분들을 맞이하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흔하지 않은 애견 동반 가능 레스토랑인 데다, 귀여운 강아지들까지 만날 수 있다니 사람들이 자주 찾을 만하죠? 😊

 

자매의 부엌 인스타그램에서는 영업 부장 어스와 자매의 부엌을 찾은 연예인들이 함께 한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A의 <신랑수업> 촬영 차 반려견 츄와 함께 방문한 연예인 김준수(왼쪽), 넷플릭스 화제작 <365일>의 이탈리아 배우 미켈레 모로네(중앙), 반려견과 함께 식사한 강남&이상화 부부(오른쪽)가 가장 최근 자매의 부엌을 방문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비싼 만큼 맛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 많은 자매의 부엌!

기분 좋은 브런치와 음료가 당길 때, 혹은 특별한 날에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자매의 부엌 인스타그램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40
전화번호: 0507-1373-6769
@sisters_____kitchen > 자매의 부엌 인스타그램

 

 

 

BEST 1. corrr (꼬르르)

강아지 보러 가는 신사동 카페 대망의 BEST 1! 그 주인공은 카페 corrr(꼬르르)입니다. 배고플 때 나오는 소리 ‘꼬르르-’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귀여운 카페 corrr(꼬르르)는 골프웨어 브랜드 피브비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꼬르르의 미모 담당 츄이가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골프장 컨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산뜻한 데다, 초록 초록한 잔디 덕분에 강아지들이 잔디에서 뛰어노는 것 같은 평화로운 느낌이 드는 기분 좋은 카페입니다. 골프장 컨셉에 맞게, 카페는 야외석만 이용할 수 있고 내부에는 취식용 좌석이 없어 가능한 테이크아웃을 추천드립니다. 

 

신나게 뛰어놀며 예쁨 받는 츄이를 뒤로 하고 가게에 들어서면, 전체적으로 민트&화이트 톤의 아늑하고 예쁜 매장이 보입니다. 인테리어가 예뻐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도 잠시, 은은한 민트색 타일과 대비되는, 다양하고  컬러풀한 크림 번(크림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꼬르르의 주력 메뉴인 크림 번은 맛과 색이 다양해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타 베이커리의 번과는 다르게 컬러풀한 빵가루가 입혀져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선물로 받아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필링도 풍족하게 들어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림은 꾸덕꾸덕한 편이고, 반으로 자를 때 흐르고 무너지는 필링이 아니라서 먹기도 한결 수월합니다. 다만 포장 주문 시 미리 얼려 놓은 번을 주시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번 종류 외에도, 꼬르르 크림과 푸딩도 함께 판매 중이니, 출출한 시간에 공복감을 재미있고 예쁘게 채울 수 있는 꼬르르에 방문해보세요!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24 지상 1층
전화번호: 010-5117-3505
@ corrr___> 꼬르르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