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PRGATE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in 일산 플랜테이션 본문

PRG 이야기

PRGATE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in 일산 플랜테이션

피알게이트 2015. 5. 21. 18:50


2015년 5월 20일. PRGATE 16주년 창립기념행사가 일산 ‘플랜테이션’에서 열렸습니다. PRGATE의 창립기념행사는 단순 기념식이 아니라 전 직원이 함께하는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데요. 올해는 멀~리(!) 일산에서 진행되어 더욱 기대를 끌었답니다. 화창한 날씨만큼 즐거웠던 그 창립 기념 행사 현장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예쁜 나무와 꽃으로 가득한 이 곳은 일산에 위치한 문화복합레저공간 플렌테이션! 어제의 흐린 하늘은 온데간데 없고 맑은 하늘과 햇살이 PRGATE 구성원을 기다리고 있네요. 회색 건물 사이에 있다가 이렇게 초록초록한 자연에 나오니 콧구멍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은 산뜻한 기분이듭니다.






하나 둘 모인 PR GATE의 구성원은 이야기도 나누고 셀카 렌즈의 신세계에 빠지기도 하며(!) 맘으로 창립기념행사의 시작을 기다립니다.





PR GATE 창립기념일 행사의 첫번째 프로그램은 바로 소이 캔들 만들기! 소녀 소녀한 감성의 PR GATE 구성원에게 딱 어울리는 프로그램 같아요. 친절한 선생님에게 캔들, 향수, 아로마에 대한 간단하고도 긴(!) 설명을 듣고 본격적으로 캔들 만들었어요. 

 




소이캔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콩으로 만든 소이 왁스를 녹여 아로마 오일을 넣고 컨테이너에 부어주기만 하면 완성! 정말 끝이야?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간단한 캔들 만들기가 끝이 나고 바비큐 타임이 우릴 기다리고 있네요. 아침부터 먼 길(!) 오느라 고생한 PR GATE 구성원 모두가 기다렸던 순간이죠!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위해 모두가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음식 앞에서 더욱 빛나는 PR GATE 구성원들의 단합력! 





우리를 즐겁게 만들어 준 고기들! 다들 집중해서 고기만 보고 있을만하죠? 소고기부터 등갈비, 돼지갈비, 소시지가 정말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맛있는 고기를 나무 그늘에 앉아 먹고 있는 모두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시원한 맥주! 이렇게 좋은 날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다함께 맥주도 한잔씩 하며 더 신나게 고기를 흡입했답니다. 쨍한 날씨, 맛있는 음식,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바비큐 파티! 고기와 함께 분위기도 무르익어갑니다. 





신나게 먹었으니 이제 소화시킬 차례죠? 오전에 전달받은 조별 사진 미션을 위해 다들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뛰고 눕고 뒹굴며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과연 어떤 사진이 탄생했을까요?

 





사진미션은 자연과 함께 바람을 느끼며 사진 찍기 / 공중부양 단체샷 / 네잎클로버와 사진 찍기 등 기상천외한 내용이었어요. 블로그에 차마 공개하지 못할 정도로 신나는(!) 작품이 탄생했는데요 올해도 심사위원으로 실장님과 이사님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모두 홍보인답게 자신들의 사진을 적극 PR 하는 것도 잊지 않네요. 기획 의도부터 과정, 결과물까지 확실하게 어필하고 있는 직원들! 우리의 아이디어를, 열정을, 작품성을 봐주세요~ 





힘든(!) 심사가 끝나고 이제 시상만이 남았는데요~ 과연 사진 미션 1등은 어떤 팀이 차지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1등은 자연에 머리 휘날리며 사진 찍기를 참신하게 촬영한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미션 사진은 다음에 공개할게요~





사진 미션 순위에 들지 못해도 아쉬워하기는 일러요. 모두를 위한 럭키 드로우가 있으니! 

모두가 탐내는 대박 아이템부터 점심시간 3시간이용권, 각종 뷰티품 등  탐나는 럭키드로우 제품이 또 한번 우리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답니다. 번호를 부를 때마다 터지던 함성과 탄식이 아직 잊혀지지 않네요. 리액션의 여왕들! 크고 작은 선물로 한바탕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실장님의 한 말씀과 함께 행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화창한 날, 자연 속에서 진행된 16주년 창립기념행사! 소풍 온 학생들처럼 깔깔 웃으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앞으로도 PR GATE에 푸르고 유쾌한 웃음만 가득하길 바라며! 다시 한번 PR GATE 창립 16주년 축하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