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Good bye 2015, Hello 2016 PRGATE 연말 이야기 본문

PRG 이야기

Good bye 2015, Hello 2016 PRGATE 연말 이야기

피알게이트 2015. 12. 28. 14:57




얼마 남지 않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 하기 위한 모임으로 다들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PRGATE도 다양한 연말 행사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진행되는 마니또게임 '시크릿 산타'를 시작으로 사내 기부 이벤트 오렌지 플리마켓, 크리스마스 이브런치까지! 따뜻함과 웃음이 끊이질 않는 PRGATE의 훈훈한 연말, 지금 만나볼까요? 



PRGATE 연말 사내행사1. 기쁘다 산타 오셨네, ‘시크릿 산타'



▲산타가 루돌프에게 보내는 선물들



PRGATE는 매년 12월이 되면 마니또 게임 ‘시크릿 산타’를 진행합니다. PRGATE 직원 모두가 산타가 되기도 하고, 루돌프가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올해는 산타들의 활약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본인의 루돌프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평소 좋아하는 간식을 몰래 두고 가기도 하고,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핫팩을 선물하기도 했으며, 본인의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구불구불 왼손으로 쓰인 카드, 외국어로 쓰여진 미션까지 준비 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요! 나의 루돌프'



오고 가는 선물 속에서 본인의 산타를 추측하는 일도 빠지지 않았는데요. 서로 만나기만 하면 ‘내  산타는 누구인지 알아?’, ‘누구 산타는 ㅇㅇ대리님인 것 같아!’ 등 오해와 억측이 난무하기도 했지만 덕분에 사무실 분위기는 더 화기애애해졌다는 사실! 시크릿 산타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두가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었습니다.



 

PRGATE 연말 사내행사2. 연말을 훈훈하게, 오렌지 플리마켓



▲놓칠 수 없는 찬스!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안 입고 안 쓰는 물건들을 가져와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PRGATE의 기부 프로그램인 '오렌지 드림'을 통해 기부하는 ‘오렌지 플리마켓’도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 PRGATE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좋은 일도 하고 저렴하게 예쁜 아이템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가장 많은 물건을 판매하여 수익을 낸 직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PRGATE의 기부천사는 뉴미디어 홍보팀의 임문희 사원! 좋은 물건으로 직원들의 쇼핑백과 ‘오렌지 드림’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PRGATE 연말 사내행사3. 메리크리스마스~PRGATE 크리스마스 이브 런치!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전 근무만 있는 PRGATE! 이보다 기쁜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을까요? 짧고 굵은 오전 근무 후, 모두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런치! 한남동 JARI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식사 중 찾아온 깜짝 이벤트, PRGATE 서프라이즈 시상식! 지난 1년간 함께 울고 웃으며 고생한 PRGATE 직원들을 위한 작은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맛있는 점심을 찾아 다니는 ‘밥상’, 바쁜 업무에 남자친구는 그저 상상으로만 만나고 있는 ‘남친은 상상’, 언제나 사무실을 런웨이로 만든 ‘탐나는 신상’ 등 재미있는 이름의 상들이 이어졌으며, 사전 투표로 진행된 ‘PRGATE의 해피바이러스’, ‘친해지고 싶은 직원’, ‘주선자가 추천하는 소개팅녀’ 총 3개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영광의 주인공들도 발표되었습니다. 모두 모두 축하합니다!




응답하라 루돌프! 시크릿 산타 발표



마지막으로 2주간 기다리고 기다렸던 시크릿 산타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대표님을 시작으로 산타가 공개되었는데요. 산타를 맞추고기뻐하기도 하고, 상상도 못한 산타에 놀라기도 하며 다양한 반응들이 이어졌습니다. 산타 발표에 이어 선물 증정식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었던 시크릿 산타를 통해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내년 시크릿 산타가 기다려지네요. 


언제나처럼 유쾌하게 마무리된 PRGATE의 한 해, 다가올 2016년에는 더욱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