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세계 1위 명품 스핀바이크 카이저(KEISER) '스포엑스 2015' 참가! 본문

Client News

세계 1위 명품 스핀바이크 카이저(KEISER) '스포엑스 2015' 참가!

피알게이트 2015. 3. 3. 11:40

세계 1위 명품 스핀바이크 카이저(KEISER) '스포엑스 2015' 참가!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명품 헬스 트레이닝 기구 브랜드 카이저(KEISER)가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2015(SPOEX 2015, 이하 스포엑스 2015)’에 참가했습니다. 독일 월드컵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의 유명 프로선수들이 하는 제품인 만큼, 이번 스포엑스 2015에서 가장 빛나는 제품은 바로 카이저였는데요.
 

 

 


국내 공식 수입업체 ㈜두비원 부스에서는 카이저의 다양한 운동기구를 체험하는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진행한 카이저의 ‘올바른 스핀바이크 타기’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한 이벤트였습니다. 카이저의 월드 마스터 트레이너 파코 곤잘레스(Paco González)와 카이저 인도어 사이클링 교육을 이수한 박창호 트레이너가 참여자들을 리드하며, 직접 스핀바이크 운동에 대한 시범을 보였어요. 
 

 

 


쾌활한 성격으로 참여자를 독려하는 파코 곤잘레스 트레이너 덕분에 참여자들 모두가 스핀바이크를 즐기는 법을 제대로 체험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참여자에게는 카이저 브랜드 티셔츠도 증정했어요
 

 

 

 

‘올바른 스핀바이크 타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는 스포엑스 2015를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두비원 부스로 몰려들어 주변이 북적북적해 지기도 했습니다.
 

 

 

 

 

약 30여 분에 걸친 사이클링을 끝내고, 마치 실제 라이딩 코스를 완주한 것처럼 모두 박수를 치며 프로그램이 종료됐습니다~ 열띤 사이클을 직접 지켜봤기 때문일까요? 두비원 부스를 둘러싸고 구경하던 사람들도 모두 함께 박수를 보냈답니다.

 

 

 

  

 

(왼쪽부터) ‘M3 인도어 사이클(M3 Indoor Cycle)’, ‘M3 토탈바디트레이너(M3 Total Body Trainer)’

 

 

 

이날 두비원 부스에는 카이저의 스핀 바이크인 ‘M3 인도어 사이클(M3 Indoor Cycle)’ 외에도 ‘M3 토탈바디트레이너(M3 Total Body Trainer)’와 인피니티세트, 러너, 스쿼트 등 여러 카이저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성황리에 막을 내린 스포엑스 2015!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카이저에 만족하셨던 만큼, 앞으로 많은 곳에서 카이저 운동기구를 체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운동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카이저(KEISER)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주세요~
카이저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