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여성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 매장 오픈 본문

Client News

여성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 매장 오픈

피알게이트 2015. 3. 5. 15:05

여성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 매장 오픈

 

 

 

 

지난 2월26일, 스포츠웨어 편집샵 더랩108(THELAB108)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더랩108은 ‘House of Sports Luxe’를 표방하며 운동복과 일상복의 믹스 매치를 통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애슬레저 룩이란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더랩108에서는 운동복을 평상복처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패션 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월 4일에는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미디어 행사가 열렸는데요. 많은 패션 기자들과 스타일리스트, 그리고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애슬레저 룩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패션 리더인 변정수, 변정민 씨 모두 멋진 스포츠웨어룩을 보여 주셨답니다. 역시 모델이라 그러신지, 어떤 옷도 척척 잘 소화해내는 모습에 다들 눈이 휘둥그렇게 되었고요. 변정수 씨는 매장에 걸려 있는 옷을 하나하나 꼼꼼히 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 주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원장님과 신인가수 안다(ANDA)가 매장을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해주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액티브웨어를 소개하는 더랩108에 어울리는 코코넛음료와 과일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더랩108은 기능성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함께 아우르는 피트니스, 요가, 테니스, 승마, 골프 등 다양한 운동에 적합한 멋진 액티브웨어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은영이 스타일링 작업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한 더랩108은 시크하고 기능적인 승마웨어를 라이프스타일 룩으로 완성시킨 ‘노엘애즈마(NOEL ASMAR)’, 북미 최고의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리자(LIJA)’, 친환경 소재인 오가닉 코튼과 대나무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살린 요가웨어 ‘토닉(TONIC)’, 활동성과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라인을 살려주는 ‘대쉬(DASH)’, 화려한 프린트와 가벼운 소재가 매력적인 ‘프리즘스포츠(PRISMSPORT)’, 심플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빔미아(VIMMIA)’ 등의 북미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 더랩108 매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의 방문 고객에게 헤어타이도 증정하고 있다고 하니, 애슬레저 룩에 관심이 있다면 꼭 들러 보셔야겠죠?

 

한층 스타일리쉬하게 운동을 즐기게 해줄 더랩108!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