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피알게이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본문

PRG 이야기

피알게이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피알게이트 2023. 10. 30. 12:38

PRGATE가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 함께하게 되며,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기존의 홈페이지를 잠시 닫고 있었는데요. 2023년10월, 드디어 PRGATE의 새로운 홈페이지가 오픈 했습니다!! 🎉🎉

 

새로운 홈페이지의 기존과 달라진 점이 궁금하시다면, 어떤 것들이 바뀌었을지 함께 알아볼까요?

 

1. 피알게이트의 새로운 CI 반영

지난 2022년 12월, 피알게이트가 한국 딜로이트 그룹에 합류하면서 CI 역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한 느낌으로 곧게 뻗은 직선의 조합은 묵묵히 한 자리를 지키며 25년 업력을 이룰 수 있었던 강인함과 굳건함, 전문성을 내포하며, 닫혀있지 않은 각 획들은 피알게이트의 열린 사고와 창의성을 나타내며 독창적이고 전략적인 사고를 의미합니다.

로고에 사용된 PRGATE Green 컬러는 성장과 번영, 피알게이트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오직 피알게이트 만으로 지나온 시간(PRGA)과 앞으로 딜로이트와의 도약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점진적인 미래(TE)를 담고 있습니다.

2. 생동감 있게 바뀐 디자인

기존 홈페이지는 PRGATE의 이전 메인 컬러인 주황색을 기반으로 되어 있었다면, 신규 홈페이지는 딜로이트 브랜드의 키 컬러인 초록색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린 컬러를 통해 더욱 파릇하고 생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활발하고 경쾌한 PRGATE의 분위기와 찰떡인 것 같습니다!

 

3. 다양한 카테고리와 새로운 컨텐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의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하여 개편됐는데요.

 

About 카테고리에서 피알게이트의 업데이트된 회사소개서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딜로이트와 함께하게 된 피알게이트의 서비스 확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Expertise 카테고리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언론홍보/디지털홍보/BTL/디자인 및 영상 제작이라는 큰 카테고리의 틀을 깨고, Capabilities섹션에 통합하여 보다 유연하게 다양한 업무를 제공할 수 있는 PRGATE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리스트를 정리했습니다. Sector 섹션에서는 업무를 제공하는 대표 산업군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Sector 배너는 Our Work 섹션으로 연결되어 산업군 별 업무 진행 사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홈페이지에 없던 News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PRGATE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동시에, PRGATE 블로그 컨텐츠 및 딜로이트 인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Career & Culture 카테고리에는 지난 5월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이전한 피알게이트의 새로운 사무실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이미지 클릭하여 영상 보기

홈페이지가 닫혀 있는 동안 수많은 고객사와의 신규 계약,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신규 클라이언트는 Client 카테고리에, 그동안 진행된 프로젝트 진행 사례는 Our Work 카테고리에 차근차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4. 높은 보안성

신규 홈페이지는 딜로이트 그룹의 보안 기준에 맞게 제작되어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오늘은 다채로워진 PRGATE의 홈페이지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새롭게 바뀐 PRGATE 홈페이지는 www.prgate.com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