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매일 인스타그램만 보는 MZ인턴이 추천하는 꼭 팔로우 해야 할 인스타그램 계정 4가지! 본문

PRG 매거진

매일 인스타그램만 보는 MZ인턴이 추천하는 꼭 팔로우 해야 할 인스타그램 계정 4가지!

피알게이트 2023. 7. 14. 13:44

하루하루 살아가기도 바쁜 요즘, 트렌드에도 민감해야한다니 참 사회인으로 살아가기 힘든 거 같아요. 🤯저도 인턴을 시작한 요즘 짧고 빠르게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플랫폼이 어디가 있을까 고민해보다 인스타에도 핫이슈들, 유용한 정보들만 모아서 올리는 계정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 저만 알고 있을 수 없으니, 제가 즐겨 보는 페이지 4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데일리패션 뉴스 (@dailyfashion_news) 입니다.

이 계정은 주로 패션에 관련된 각종 이슈가 올라오는데요. 세계 각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패션쇼 리캡, 연예계 중요 뉴스들, 심지어 패션 업종 채용 정보까지! 정말 거를 타선 없이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추천/ 밥집, 카페 전시]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해외 뉴스 리캡+ 관련 인물들 정리]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매주 국내외 이슈 정리해서 업로드]

또한 데일리패션뉴스 오픈채팅방에 들어가면 매주 월,,금 마다 국내외 패션 뉴스들을 보내주는데요. 저도 들어가 있는데 이것만 매주 읽고 사람들과의 대화에 참여하면 유식해진 느낌이 든답니다 ㅎㅎ!!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오픈 채팅방]

또한 명품 브랜드들의 VIP 선물 기간에는 고객들의 제보를 통해 선물을 공개하기도 하고 프라이빗 패션쇼의 백스테이지를 공개하는 등 다수의 사람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것들을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1020 사이의 핫한 계정으로서 다양한 셀피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있기도 한데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한번쯤은 봤을 법한 공항 화장실 셀피, 거울속의 핸드폰 셀피 등 모두 데일리패션뉴스에서 시작된 챌린지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출처: 데일리패션뉴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1020 사이의 핫한 계정으로서 다양한 셀피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있기도 한데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한번쯤은 봤을 법한 공항 화장실 셀피, 거울속의 핸드폰 셀피 등 모두 데일리패션뉴스에서 시작된 챌린지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처럼 단순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계정 컨텐츠를 더 풍성하게 꾸며가고, 최신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데일리 패션뉴스를 모두 팔로우 하고 더 스타일리쉬해지면 좋을 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아이즈 매거진 (@eyesmag) 입니다.

아이즈 매거진은 패션&라이프 스타일 웹매거진으로서, 하이패션부터 접근하기 쉬운 캐주얼웨어까지, 작은 소품 하나부터 집을 효과적으로 채우는 인테리어 팁까지, 파인 다이닝부터 편의점의 핫한 김밥 줄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다룹니다.

[출처: 아이즈매거진 인스타그램- 콜라보 소식]

[출처: 아이즈매거진 인스타그램-스포츠, 연예계 뉴스]

[출처: 아이즈매거진 인스타그램-최근 법안 통과 내용]

뿐만 아니라 아이즈 매거진은 2022년부터 자유롭게 지원받아 선정된 100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자기소개서를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요, 경력과 능력이 아닌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자기소개서를 제작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취지이며, 포토그래퍼 조기석(@chogiseok),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성석(@5ssmakeup), 헤어 아티스트 이현우(@ozikc) 함께 진행합니다.

[출처: 아이즈매거진 인스타그램]

 

세번째는, hypebeast (@hypebesat, @hypebeastkr) 입니다.

하입비스트는 패션, 전자, 엔터, 푸드, 음악, 미술 등 전 분야의 이슈를 다루는 매거진입니다.

하입비스트가 가지고 있는 차이점이라고 하면 바로 나라별, 카테고리별 다른 계정을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각 나라에 기반한 계정이 따로 존재하여 나라별 문화, 이슈들을 고려하여 타켓팅한 컨텐츠를 제작하며, 분야별로 나누어 계정을 운영하기 때문에 특정 분야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팔로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하입비스트 워치 인스타그램]

[출처: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 국가별 개별 인스타그램 관리]

또한 하입비스트는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진행하거나 협업하여 드롭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하나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출처: 하입메이커 홈페이지]

[출처: HBX 인스타그램]

또한 해외 계정에서는 국제적으로 영향력있는 100인을 선정하여 인터뷰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는데요,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면모를 알아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출처: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

국제적 관점에서 해외 이슈들을 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내궁맛집 (@naegung_tasty)입니다.

아이디에서도 느껴지듯이 내궁맛집은 우리나라의 맛집을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다들 친구들과 뭐 먹을지, 어디서 놀지 고민한 적 한두번은 있지 않나요? 저는 매일매일 먹을 궁리만 하면서 지내는데요 ㅎㅎ🤪🤪

내궁맛집을 참고한다면 앞으로 그런 고민은 안해도 될 듯합니다!

 

[출처: 내궁맛집 인스타그램]

한남동 맛집에서 시작된 내궁투어는 사당, 압구정, 마곡동 등 다양한 지역으로 뻗어나가며 저희의

점심 저녁 리스트를 풍족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내궁투어 #내궁맛집_지역명 #내궁맛집_와인으로 카테고리화 시켜 보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출처: 내궁맛집 인스타그램]

또한 주기적으로 내궁투어를 진행하는데, 예약이 힘든 핫플레이스를 골라 지원한 사람들 중 선정된 인원들과 방문하는 이벤트입니다!

 

 [출처: 내궁맛집 인스타그램]

여기까지가 제가 추천하는 핫 인스타그램 4가지 계정입니다

이 계정들 모두 일상생활을 바꿀 3분 열쇠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들 3분 투자해서 똑똑한 인싸 되기 프로젝트 시작해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