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헬스피릿 (Health+Spirit) 시대! 디랙스가 제안하는 헬스를 즐기는 뉴패러다임~ 본문

Client News

헬스피릿 (Health+Spirit) 시대! 디랙스가 제안하는 헬스를 즐기는 뉴패러다임~

피알게이트 2022. 12. 9. 18:58

디랙스 트레드밀 뉴레돈

바야흐로 오∙운∙완의 시대! 이제 운동 안하는 사람 없고, 운동만 하는 사람도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운동은 건강 증진과 자기 단련을 넘어 자기 표현의 수단이 되고 있죠. 

매일 어제의 나와 싸우며 고독한 싸움을 하고 계셨나요? 이제 옛날식 고통헬스 말고, 디랙스와 함께 ‘행복헬스’ 해 보세요!

#1억원 상금 걸린 디랙스 챔피언십 대회로 #인생샷 어때요?

2022 디랙스 챔피언십 그랑프리 수상자들

 

고통스러운 식단과 운동을 견뎌 만들어 낸 아름다운 몸, 그 여정을 바디프로필 한 장으로 마무리 하기엔 너무 아쉽죠? 디랙스가 준비한 무대에서 그 조각 같은 몸을 뽐내보세요!

국내 최고 수준의 무대 설비와 음향 장비를 갖춘 ‘디랙스 챔피언십’에서 수 없이 많은 인생샷과 함께 출전 과정이 담긴 무대 영상 자료도 남기고, 국내 최대 규모 - 총 1억원의 상금까지 노려보는 거예요! 

2022 디랙스 챔피언십 참가자들

올해에도 성황리에 마무리한 ‘디랙스 챔피언십’! 디랙스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미 2023년 대회도 준비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4월에는 학생과 여성, 신체 능력이 중요한 직업군을 대상으로 한 ‘특수부’ 대회가 열리고 9월에는 전문 보디빌더들을 위한 제3회 디랙스 챔피언십이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헬스장? 과학관? AI 랙스에게 헬스 트레이닝 받아보세요~ 

AI랙스가 제안하는 나만의 운동 관리 프로그램


헬스는 한번도 안해봤다고요? #오히려좋아 
PT는 가격이 너무 높아 부담스럽다고요? #절약챌린지 #가보자고

디랙스가 개발한 ‘AI랙스’가 관리하는 헬스장, 하이랙스를 소개합니다. 하이랙스는 입장부터 퇴장까지, AI 랙스가 밀착 관리하는 피트니스 센터예요. 나에게 딱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매일 새롭게 짜 주니, 운동 편식 없이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죠!

운동 할 시간이 없다는 변명도 이제는 끝! 예약할 필요도 없이 24시간 나만 기다리고 있는 하이랙스가 딱 40분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운동량을 꽉꽉 채워드려요!

인공지능 피트니스 센터 '하이랙스'의 전경


하이랙스의 모든 운동기구는 국내 NO.1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꽉~ 채워져 있답니다!

AI랙스는 당신이 어제보다 하루만큼 더 강해질 때 마다 프로그램의 강도를 정밀하게 조정하는 한편 운동 최고의 순간까지 디랙스핏 앱에 자동으로 기록해준답니다. AI랙스가 리드하는 대로 움직이다 보면 운동 포트폴리오가 떡 하니 만들어지는 거예요!

하이랙스의 맞춤형 건강관리 시스템이 궁금하시다면? 디랙스 본사와 인접한 안양 동안구 호계동의 하이랙스 평촌점을 찾아주세요! 지금 절찬리 7일 무료 체험 진행 중! 내년 1월에 오픈하는 하이랙스 강남점도 기대해주세요!

#운동 영상에 #디랙스 태그하기! 1만 조회수의 주인공은 바로 너~

디랙스로 운동하는 사람들

“나 운동 좀 하는 거 같은데?” 

내가 운동하는 모습, 나만 보기는 너무 아깝나요? 영상으로 기록을 남겨 보세요! 디랙스를 태깅하고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디랙스 공식 계정에서 소개해 드리거든요!  #디랙스로운동하는사람들

수많은 운동 매니아들이 내 운동영상을 클릭하니 1만 조회수는 기본!! 내일의 당신은 ‘스포츠 인플루언서’일지도 모릅니다!

#PRGATE가 DRAX와 함께 합니다


디랙스와 함께 즐기는 행복헬스는 어떠셨나요?보다 즐거운 헬스라이프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피알게이트가 관리중인 디랙스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누구보다 헬스에 진심인 피알게이트의 AE가 운동 기구에 대한 상세 설명은 물론 디랙스 기구로 운동하는 운동인들의 모습을 소개해 드리고 있거든요~

 

당신의 팔로우!!!  기다리고 있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