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디월트와 함께하는 현장 전문가들의 솔직한 이야기, ‘드림크리에이터’ 본문

Client News

디월트와 함께하는 현장 전문가들의 솔직한 이야기, ‘드림크리에이터’

피알게이트 2022. 12. 14. 11:43

길거리 공사 현장이나 TV에서 많이 본 노란색-검은색의 공구 브랜드를 아시나요? 범블비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강력한 파워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공구 브랜드 ‘DEWALT’인데요. 
디월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빌더, 목공, 타일 등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전문가분들이다 보니, 디월트에서는 평상시에는 듣기 힘든 현장 근무자들의 솔직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자 ‘디월트 드림크리에이터’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디월트 드림크리에이터란?

 

‘디월트 드림크리에이터(DEWALT Dream Creator)’는 디월트를 아끼고 사랑하는 디월트 마니아,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을 현직 빌더인 전진소녀가 직접 찾아가 만나보고 그들의 꿈과 일의 이야기를 보고 듣고 체험하며 더 많은 디월트 마니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는 코너입니다. 
현재까지 두 분의 목수와 한 분의 타일러를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현장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편에서는 김동혁 목수님과 함께했는데요. 경력 22년 차의 김동혁 목수님과는 디월트 공구를 활용하여 버려진 팔레트로 헌팅트로피를 만드는 업사이클링을 했습니다. 버려진 폐자재를 이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드는 의미 있는 활동이었는데요. 이와 함께 김동혁 목수님의 목수로서의 삶을 느낄 수 있는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2편에서는 무려 28년 경력의 김민철 반장님을 만나, 실제 공사 현장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도 함께 알아봤는데요. 그 외에도 인터뷰를 통해 28년간 막내부터 팀장까지 경험하며 느낀 김민철 반장님의 철학과 신념을 알 수 있었습니다.

 

 

3편에서는 6년 차의 젊은 팀장, 이현 팀장님을 만났는데요. 앞선 두 영상과 다르게 목수가 아닌 타일 현장에서의 디월트 공구 사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당장의 워라밸을 추구하면 후에 내가 원할 때 워라밸을 찾을 수 없다’라는 이현 팀장님의 말에서, 젊은 세대지만 팀장으로서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영상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드림크리에이터 영상에는 항상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댓글을 남기는 것도 있지만, 유독 드림크리에이터 영상은 공감하는 댓글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른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들도 구경하고, 출연자들의 솔직한 이야기도 있다 보니 영상을 보시는 시청자분들도 본인의 이야기처럼 영상에 공감해주시는 것 같아요.


아직 공개될 재미있는 이야기가 남아있는 디월트 드림크리에이터 시리즈의 다음 편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해주세요! 

DEWALT의 다양한 채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디월트 유튜브에서는 드림크리에이터 시리즈뿐만 아니라 디월트의 신제품 정보, 공구별 사용 방법, 기능 설명 등 다양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답니다. 공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디월트 유튜브 구독하고 정보도 얻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디월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까지, 디월트의 다양한 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디월트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DEWALTKOREA
디월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walt_kr/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dewal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EWALTKORE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ID : 디월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