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직접 체험하고 말해주는 ‘카페 브레빌’의 A to Z 본문

Client News

직접 체험하고 말해주는 ‘카페 브레빌’의 A to Z

피알게이트 2022. 11. 3. 15:55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틀간 성수동에서 브레빌의 체험형 팝업 ‘카페 브레빌’이 진행되었습니다! 카페 브레빌은 브레빌의 주력 제품인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하여, 오븐이나 쥬서, 블렌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팝업 카페입니다.

 

 

 

카페 외관에는 브레빌 로고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모델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의 윈도우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심플하지만 멋스럽게 꾸며진 모습에 성수 카페거리를 지나던 행인분들께서도 지나던 발걸음을 멈추고 포토타임을 갖거나, 관심을 갖고 매장 내부를 기웃거리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을 받아,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는데요. 사전 예약을 진행하지 않은 분들도 현장 접수를 통해 입장할 수 있도록 해 더욱 많은 분들께 멋진 공간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접수를 끝내고 나면 브레빌 제품으로 직접 만든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적혀 있는 티켓을 수령해 원하는 메뉴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로스팅한 듁스커피 브랜드의 신선한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브레빌의 ‘듀얼보일러’ 머신으로 추출한 다양한 커피 메뉴와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오렌지 주스까지 폭 넓은 음료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오렌지 주스는 브레빌의 파운틴 콜드 XL 쥬서로 갓 짜낸 신선함까지!)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간 카푸치노, 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마셔 보았는데, 가정용 머신으로도 커피 전문점에 준하는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너무 귀여웠던 코알라 쿠키...)

 

음료 외에도, 호주의 국민 디저트인 래밍턴 케이크와 코알라 쿠키 등 브레빌 오븐으로 갓 구운 맛있는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었답니다!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배를 채운 다음, 카페 브레빌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브레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까지 준비됐습니다.

 

 

 

라떼아트 챔피언 이지유 바리스타님을 초청해 브레빌 듀얼보일러 머신을 활용한 라떼 아트 시연 이벤트가 그 중 하나였는데요, 듀얼보일러 기능 덕분에 에스프레소 추출과 스팀을 동시에 안정적으로 할 수 있어 가정용 머신으로도 전문적인 라떼 아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여기에 이지유 바리스타님이 그려주신 깜찍한 코알라 아트는 덤...!

(많은 방문객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연 이벤트를 구경하시는 모습에 담당 AE로써 아주 뿌듯한 마음이었답니다...+_+)

 

 

 

 

또한, 매장 안쪽에는 브레빌의 베스트셀러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편리함을 극대화한 ‘바리스타 터치’, 프리미엄 전자동 모델 끝판왕 ‘오라클’ 머신을 체험할 수 있는 추출존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브레빌 머신 구매에 관심이 있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머신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어하시는 다양한 방문객 분들께서 머신을 체험해보고, 직접 추출한 커피를 맛보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브레빌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오라클

 

저도 이번 기회에 브레빌의 프리미엄 라인 ‘오라클’ 머신을 체험해보았는데요, 원두 그라인딩부터 도징, 템핑 추출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오라클 머신의 매력에 흠뻑 빠졌답니다! (편리한 기능 외에도, 브레빌 머신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모던한 실버 스테인리스 바디도 너무 예뻤다는 점…!)

 

 

 

이렇게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카페 브레빌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건, 바로!

브레빌 제품을 활용하여 실제 주방처럼 구현된 포토존이었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브레빌 제품들과 다양한 요리들로 꾸며진 포토존은 그야말로 ‘꿈의 주방’이라는 찬사를 받았는데요, 실제 매장을 방문해주신 많은 방문객분들께서 이 공간을 집으로 그대로 옮겨가고 싶다는 후기를 남겨 주셨을 만큼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들로나마 함께 감상해볼까요?

 

 

브레빌 출시 예정 신제품 오븐 피자이올로

 

위 사진에 있는 오븐은 ‘피자이올로’ 제품으로, 브레빌에서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입니다.

가정용 오븐 최초로 400도까지 가열되는 피자 전용 오븐으로, 이 제품만 있다면 집에서도 화덕피자 전문점에 버금가는 맛잇는 피자를 즐길 수 있다니… 가장 탐나는 제품이었답니다! (피자 덕후)

 

 

브레빌 주스 파운틴 콜드 XL

 

이 제품은 주스 파운틴 콜드 XL라는 쥬서 제품으로, 카페 브레빌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신선하고 맛있는 오렌지주스를 담당해 준 고마운 제품이랍니다! (브레빌의 혁신적인 콜드스핀기술로 미네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과채류의 영양은 그대로 보존시켜줄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라는 점!)

 

 

 

 

이 외에도, 브레빌의 주력 제품인 에스프레소 머신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신입 AE로 입사해 처음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에서 정말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했던 것 같습니다.

 

 

브레빌코리아에서는 이번 행사처럼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브레빌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브레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브레빌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