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디즈니 베이비 국내 공식 출시 본문

Client News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디즈니 베이비 국내 공식 출시

피알게이트 2015. 12. 23. 16:49

한국에서 만나요! 디즈니 베이비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입니다.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LiLFANT)이 디즈니 스토리텔링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한 영유아 브랜드인 디즈니 베이비를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세계적인 캐릭터 글로벌 브랜드인 디즈니 베이비는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북미 및 일본, 유럽 각국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릴팡이 브랜드 사업권자로 독점 선정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릴팡은 모든 디즈니 베이비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 가능한 원스톱 쇼핑 공간을 구현해 그동안 디즈니 베이비 국내 상륙을 기다려 온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디즈니 베이비는 0세~3세 영•유아만을 위한 퀄리티 높은 의류, 식기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여 기존의 디즈니 캐릭터 라인과는 차별화되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특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의 의류 제품들은 EU의 환경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미국 코튼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턴을 통해 정통 디즈니 베이비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베이비는 11월 30일 롯데마트 광교점 베이비져러스 내 베이비 매장을 시작으로 12월 1일 합정 메세나폴리스 직영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향후 동화 면세점과 현대 백화점에도 입점해 점차 매장 수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직영 매장과 함께 오픈하는 디즈니 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disneybaby.co.kr)에서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모든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미키 양치 컵 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니 연말연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은 디즈니 베이비에서 준비해보세요!


Comments